EBS 인터넷 수능 외국어영역 200제 - 2005-2
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5년 7월
평점 :
절판


이비에스 영어 독해연습을 풀다가 너무 쉬운듯해 이 책을 풀어보았는데 솔직히 너무 어려워서 놀랬다.

작년에 이비에스에서 나온 고급외국어 영역 교재보다 더 어려운듯하다.

어휘가 많이 어려운데 사실 그렇다고 일일이 다 외우지도 못하는 어휘라서 좀 난감하달까.

(나중에 모르는 단어 체크를 해서 내가 사용하는 단어집에서 찾아보았는데 없는 단어인 경우가 많았다. 단어수가 적은 단어집도 아니고 나름 유명한 단어집인데..이런 단어를 외어야 하는 생각이 들었음)

물론 모르는 어휘가 많아도 외국어 영역 특성상 '감'으로 답을 찾을수 있긴 하지만

맞았다 치더라도 넘 찝찝한 기분이었다.

좋은점은 문법문제가 많다는점.

 

상위권 학생이 아니라면 굳이 보지 않아도 될거 같다. 괜히 이비에스 교재니까. 남들 다보니까...라는 이유로 샀다가 좌절만 할거 같다 -_-;  자기 수준에 맞는 적절한 문제집으로 감을 유지하는게 좋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