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꼭 숨어라 뽀로로! - 뽀롱뽀롱 뽀로로 플랩북
코너스톤INC.키즈아이콘 편집부 지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06년 9월
구판절판


오늘의 책은 '꼭꼭 숨어라 뽀로로플랩북'입니다.
저도 물론.. 아들에게 티비를 자주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엄마이지만...키우다보면 불가피하게 보여줘야할때가 있었죠.
솔직히 급할때 뽀로로를 찾았던 건 아이보다도 저였는지도 모릅니다만..그 덕분에 17개월인 울 아들..뽀로로를 너무 사랑하세요.
처음 이책을 보고서는 '티비에 사는 뽀로로가 왜 여깄나?이런 벙찐 반응이었죠.

첫장은 이야기의 시작. 노는게 일인 뽀로로와 친구들이 숨바꼭질 놀이를 시작합니다. 술래는 루피입니다.

포비 어깨 옆으로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공간이 보이시나요?
이 책은 플랩북이라..숨어있는 친구들을 들춰서 찾을 수 있어요.
헌데 보드북보다는 얇고 그냥 종이책보다는 두꺼운 재질이라..
저희 집 두꺼운 재질의 플랩북보다는 손가락으로 들추기가 좀 까다롭더군요. 게다가 종이가 미끄러운 재질이라 새책의 플랩은 어른인 제가 열기에도 어려웠다는...물론 길을 들이기 전까지는 아이 손으로 펼치기에는 좀 어려워 보였어요.,

술래인 루피를 제외한 친구들이 모두 꼭꼭 숨었어요.
하지만 배경은 모두 뽀로로 친구들의 집이라..
어찌나~인테리어를 모두 같은 가게에 맡겼나..몰딩은 우드톤에
다 칙칙해요.생각해보면 뽀로로 만화에서도 집은 별로 비중이 없잖아요. 주인공들만 칼라풀할뿐~
친구들은 옷장안이나 모자 속 등등에 숨어있어요.

엄마의 이러저런 불만과는 상관없이 저희 아들은 고사리같은 손으로 작은 플랩까지 다 열어서 꼭꼭 숨은 뽀로로 친구들을 찾아냅니다.

한페이지당 대여섯개의 플랩을 열어봐야하는데
몇번 보다보니..그 후로는 아주 빛의 속도루 후다닥 찾아버리죠.
보세요. 저 열중해서 튀어나온 입을..ㅋㅋ

부록은 뽀로로와 노래해요. 음악 씨디입니다.
꼭꼭숨어라 외에 바라밤 꼭꼭꼭 숫자놀이등
티비에서 볼 수 있었던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책과 상관없이 아주~~유용하게 듣고 있어요.

솔직히 뽀로로 캐릭터의 인기에 많이 기댄 책이라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는 없지만.
어쩌겠습니까. 뽀로로인데...뽀로로니까..뽀로로이므로..
아들이 끼고 사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피디리 2010-12-07 0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뽀로로 집 인테리어는 저도 좀 불만 ㅋ
하지만 아기들의 대통령 뽀로로선생은 정말 애들한테는
안전빵인것 같아요
고르기 힘들땐 뽀로로선생이 짱!! ㅋㅋ

제이맘 2010-12-07 22:03   좋아요 0 | URL
그르게요..요샌 뽀로로가 보이면 피해 다니기 바쁘네요.
아들이 조르면 자꾸 마음이 약해져서. 아기들의 대통령 뽀로로ㅋㅋ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