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hGPVj5zET2w?si=eS2UNKSQFdiGVtPd
르세라핌 노래 중에 두번째로 좋아하는 노래.
이 노래는 사쿠라나 카즈하 목소리도 본연의 예쁜 목소리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서.
제일 좋아하는 건 허윤진 솔로곡이다. 피어나도록.
가끔 가사 들으면 철렁하고 찡하다.
내 리스트에선 아이돌 노래 안에 있지 않고 악뮤. 산들. 박효신. 박정현. 잔나비 같은 류 노래 모음에 있다.
https://youtu.be/SF9qc-I7EeQ?si=qCpkTA-xQZ9s8f72
허윤진은 진짜 올라운더다. 너무 좋다.
https://youtu.be/9trNIRzbPMc?si=jLsJnDMlDyr3DDrC
허윤진 노래에 허윤진 아트웍. 좋아. 정말 너무 멋지다.


오늘 악뮤 노래 낙하랑 어푸 듣다가 찬혁이도 많이 힘들었겠구나 했다. 다이너소어도 나중에 가사가 들려 눈물났던 케이스.

산들 생각이 나서 말인데 왜 이제서야 여기저기서 취기를 빌려가 나오는 거야? 역주행이야 아니면 뭐가 있는 거야? 좋은 노랜데 2-3년 전엔 안 뜨더니. 맞다. 방탄 직전에 B1A4 전곡을 좋아했었다. 여기선 진영이랑 산들을 너무 좋아했었다. 실력이 있는데 잘 안 나오는 사람들이 참 많다.

B1A4앨범은 마지막 앨범 롤린만 있는데 그 전에 산 멤버 유잉 솔로 앨범이 산들 앨범이다. 사실 방탄 앨범도 두장밖에 없다. 내가 요즘 앨범 크고 들쭉날쭉한 걸 너무 싫어해서 앨범을 못사고있다. 방탄 7앨범이나 박효신 야생화 들은 앨범은 책장에도 안 꽂히는 큰 앨범이라 사기 너무 싫었다. 책도 보편적인 사이즈 넘으면 안 사는 나이기 때문에 요즘 앨범 너무 적응 안됨.

반면 카세트 테이프 사이즈로 나오는 뭐 있던데. 사진만 들은 건가? 그건 사이즈가 살만 하더라;;; 고 생각하는 아줌마. ㅋㅋ 모야 뭔지 모르겠어 ㅋㅋㅋ

치킨 뼈 던져서 행인 상해입힌 목동 초딩과 특수교사에 대한 부적절한 판결, 경복궁 훼손에 상처입은 하루지만 개인적인 삶은 그럭저럭 괜찮았다.


그냥. 나만 듣기 아까워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