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삼림(重慶森林) [HD 텔레시네] (dts) - 할인행사
왕가위 감독, 임청하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7년 8월
평점 :
품절




  이건 
  우리나라에서 개봉당일 매진 될 정도로
  '중경삼림' 붐을 일으켰다는 
  그 전설의 청춘영화지만


  나는 도통 뭔가를 느낄 수 없었다.


  나의 감성이 메말라서 그런건지
  왕가위의 영화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내가 보기에 이 영화는 뭘 말하려고 하는지 자기도 모른당 ㅠ
 
  대사들은 주옥같아서
  아직도 그 대사를 가슴 속에 품고 사는 사람도 있지만.
  내가 느끼기엔 손발이 오글오글,
  허세 작렬.


  내 감성과는 맞지 않는 영화인가보다.
  여전히 각종 포탈, 영화 사이트에서는 최고의 평점을 받고
  신봉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단순히 내 취향은 아닌가보다.


  이 영화를 끝까지 보았을 때 
  왠지 허탈하고, 
  또 내가 정말 바보라서 이해를 못하는가 싶어서
  디브이디에 있는 '제작의도'를 보았다.

  그랬더니
  왕가위 감독이 그 전에 만들었던 두 영화에 흥행참패에 염증을 느껴
  그냥 되는대로 삼개월만에 뚝딱 만든 영화라고!

  사실 뭔가가 그리 담겨있는 것 같지는 않음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금성무는 너무 멋있고
  임청하는 너무 아름다웠다.
  왕정문은 신선하고 상큼했다.

  다만 양조위 아찌의 빤쮸가... 빤쮸가 ㅠ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