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시즌 1 SE 박스 세트
로비 벤슨 감독, 커트니 콕스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프렌즈 시즌 1!


남들 다~ 본 프렌즈.
전에 전에 봤던 건데 대체 시즌 몇 까지 봤는지는 까먹었다.
중간에 보다가 어정쩡한 곳에서 못 보게 되었던 것 까지는 기억나는데.



요새 위기의 주부들을 보다가 찾기 어려워져서 프렌즈를 다시 보게되었다.
(위주는 곧 봐야지 ㅋㅋ)



역시나 느끼는 거지만
유머는 문화를 반영한다.
그래서 그렇게 재밌는 프렌즈의 유머도 가끔은 멍하니 바라보게 된다.


특히 맨 처음 1화를 볼 때는 거의 웃지 않고 보았다.
그래도 회를 거듭할 수록 프렌즈의 유머코드에 익숙해지고 점점 미소를 머금게 되다가
결국엔 박장대소하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꽤나 일상영어를 쓰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회화용으로 보고 있는 프렌즈.



난 회화용으로 본건 아니고 그냥 재미로 보았다.
재미로, 부담없이 한글자막으로 보았지만 그래도 귀가 뚫리는 이 기분!
나중에 작정하고 보면 훨씬 공부가 되겠지.


꽤 재미있게 보았고 다시 보고 또 봐도 좋을 것 같다.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