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stic 100 Words Kids Need to Read by 1st Grade (Activity Book)
scholastic 편집부 엮음 / Scholastic / 2004년 1월
평점 :
품절


음, 리뷰라고 하기에도 애매하지만 말야.

 

이 책 꽤나 유명하더군.

그리고 꽤나 탐나게 생겼었었더랬어+_+

 

나는 왜 이 나이 먹어서 요런 문제 푸는 게 좋은가 모르겠다.

초등학교 수학 문제집 풀기도 재미있고,

Grammar in use나 Azar grammar푸는 것도 신나고

한술 더 떠서 이거... 히히

 

역시 정신연령이 심하게 유아스럽나? 아빠말대로 퇴행일지도 모르지.

그치만 이 책, 다 큰 성인(!?)이 풀고 싶어할 정도로(음... 정신 연령이 좀 어린 성인이 풀고 싶어할 정도로?) 재미있게 구성된 책이다.

하물며 어린이들은 오죽하겠어?

 

그랴

나도 이거 풀고 싶어, 탐나!

하지만 바뻐=_= 나름 바뻐 ㅋㅋㅋㅋ 그래서 풀지는 못하고 스윽 보고 수업하러 간다.

 

우리 철휘, 똑똑하고 의욕있는 녀석이지만

쪼그만게 세상 모르고 자기 잘난 줄 알고 암튼 그래 너. (그래, 그 모습이 귀엽기도 해)

뭘 해도 너무 쉽다고, 또는 너무 어렵다고

"아! 선생님! 이건 너무 쉬워요오~(어려워요오~)"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녀석인데

이 책을 풀게 했더니

조용히 속삭이며 "선생님, 이거 푸는 거 너무 재미있어요."

 

내가 한 건 아무것도 없고, 단지 이 책을 가져다준 것 뿐인데도

너무너무 뿌듯했어.

이 맛에 꼬맹이들 가르치지+_+

 

암튼 이 책 참 괜찮은 책이다.

나도 시간이 되면 좀 풀어볼까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