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 도서리뷰대회 당선자 발표..를 순오기님 서재에서 봤다.   

보기만 했을라구, 버젓이 당선자 반열에 오른 필명에 배시시시시시... 

그런데 도서리뷰대회는 뭐지? 

<완전초보> 딱지 달고 서행 운전중인 나로서는 어떻게 돌아가는 로터리인지..맹한 기분이다. 굼뜬것도 한 몫하고, 돌아가는 판국에 어두운것도 있고, 찾아다니지 않는 게으름이 제일 큰 몫을 한다. 그럼에도, 쥐의 뿔만큼도 모르는 내가 도서리뷰대회에 당선된걸 보면, 걍~ 쓰기만 해도 저절로 되는건가보다.^^   소 뒷걸음질로 쥐 잡았다. 완전히 소 됐어~~

 

 

  요녀석이 문제의 고넘. 울기엔 좀 애매한 - 최규석 

이실직고하자면 말이지..이 책도 순오기님이 선물해주신거였다. 만화책은 눈 돌아가서 잘 읽지 못한다고...그래도 최규석 작가책, 읽고는 싶다고, 지나는 말을 했드랬는데 <대한민국 원주민>이랑, 요넘을 쎄트로다가 보내주셨다. 그래서 오늘의 영광을..음하하하 .거기다 친절한 순오기씨, 당선 소식까지 날라다 주셨으니,

무쟈게 고맙다는 말..입만 아프고 , 광주댁 서울 올라오면 푸지게 한 턱 쏘아 줘야지. "순오기님~ 오시는 날, 마음만 굳게 먹고, 식사는 굶고 오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1-01-22 0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우수리뷰대회는 해마다 11월 말쯤에 한 달 정도 진행되는데, 기간내에 대상도서에 쓴 리뷰는 자동 응모됩니다.
해인님 글쓰기야 옆동네서 검증된 실력이고, 그래서 내가 반했잖아요.^^
2월 20일 조카 결혼식에 가면 맛난 거 많이 먹을테니까 전날 올라가버릴까요?ㅋㅋ

모름지기 2011-01-26 16:32   좋아요 0 | URL
전날도 좋죠. 우리집이 아담하긴해도 순오기님 끼워 잘만은해요. 방은?
남편더러 거실에서 자라고하고..우리 둘이 오붓하고 단란하게 하룻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