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 실무 완전 정복!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모든 버전 사용 가능, 실무 템플릿 및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직장인을 위한 실무 시리즈
박미정.박은진 지음 / 길벗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만으로 확 사로잡은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

직장인이라면 업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을 한 권으로 배워보는 책이 있다.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고 한다.

나는 엑셀은 책을 보고 배워서 간단한 것만 할 줄 알고, 조금 어려운 것들은 네이버에서 찾아보거나 하는데, 그럴때에도 질문을 정확하게 하지 않으면 내가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없어서 힘들때가 많았다.

이 책은 기초적인 내용을 알고 거기서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에 이용하고, 예쁘게 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책이다.

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네가지 파트로 나눠져 있고, 각 챕터의 입구에 핵심포인트를 넣어서 내가 찾아 보고 싶은 내용이 몇페이지 있는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책에 실린 QR코드를 통해 저자의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 오피스랩을 검색해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첫번째 엑셀의 챕터1 데이터 전처리부터 실무보고서 작성까지

챕터2 능력있는 직장인의 필수조건! 함수정복하기

챕터3 차트와 비주얼 서식 지정해 보고서 시각화하기

챕터4 데이터 관리기술과 피벗테이블로 데이터 분석하기로 구성되어 있다.

일을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찾아보면 될 것 같아 아주 편리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두번째 파워포인트 챕터1 디자인 향상을 위한 실무 비법 익히기

챕터2 이미지와 그래프로 정보 시각화하기

챕터3 멀티미디어 활용해 다이내믹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챕터4 테마로 디자인 관리하고 SNS 활용하기

세번째 워드 챕터1 워드 필수 스킬 익히기

챕터2 편리한 기능 이용해 체계적으로 문서 작성하기

챕터2 다양한 개체 삽입해 문서 작성하기

챕터3 기능적으로 편리한 문서 작성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