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영이도 출판사 하나 만들어서 독립 시켜야겠네요.

인기가 많아서 하루에 한편씩 올릴려구요.
한꺼번에 올리니까 깍두기성님이 숨차다고 하셔서요.
제가 안까먹으면 하루에 한편씩 올라갑니다.
잘 봐주세요^^

이책의 원작은 이것일까요?

 

 

 

 

하지만 저희집엔 이책만 있는걸로 보아서 이책이 원작인것 같네요.

 

 

 

 

 



알고 추워라 근데 저기(이굴루)가 있어
어디?
정말 드러가자

 



알고 인제 따뜬하다

 



난 근대 남자 친구나 아무 친구가 업어

(눈물 뚝뚝..ㅠ.ㅠ)

 



 저기 저랑 친구 해주세요
아무도 친구가 업어요

네~

 

(여기까지가 처음 완성작이구요. 이 다음부턴 다음에 이어 붙인건데..
하기 싫었는지 작품의 완성도가 떨어지네요.ㅋㅋ
여기 나오는 모든 책은 은영이가 혼자서 놀며 만든겁니다.
엄마가 만들라고 한것은 없어요)

 



신랑 신부 입장

(친구하자더니 금방 결혼을??)

 



다왔다 집가자

 



친구가 있어서 좋아요.

 

 

오늘의 주제:  결혼이란 가장 좋은 친구가 생기는 것.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깍두기 2005-12-18 0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심오하다, 결론^^
XX로 표시된 눈 진짜 귀엽네.

sooninara 2005-12-18 0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엄마 맘대로 결론입니다. ㅋㅋ

진주 2005-12-18 0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넘 귀엽게 잘 만들었어요. 은영이는 학교가면 혼자 힘으로 숙제도 척척 하겠어요? 보통 1학년때 저런 숙제 많잖아요. 다른 집애들이 엄마랑 함께 만든 것 보다 훨씬 잘 했어요. 창의력 200점 우리 은영이!!!!!!!!!

sooninara 2005-12-18 1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주님..재진이때문에 하두 실망을 해서요(?)
초등학교에서 잘 할거란 생각은 버렸어요.
기초를 튼튼히 해서 중학때부터 잘하기만 기대할래요.ㅋㅋ
저학년은 엄마맘대로 안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