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홈페이지에 가면 무료로 신청 받아요.
회원가입 안해도 되구요. 참가 가능 날짜에 클릭 한 후 신청서 쓰면 끝.

1차,2차 교육이 있는데..
1차 교육은 1호선 종로5가역 두산빌딩에서..
2차 교육은 3호선 약수역에서 있네요.

오늘 1차 교육 받았는데..너무 좋았습니다.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 3시간 교육인데..
다녀와서 아이들에게 말하는 말투부터 바뀌네요^^
다음주엔 약수역으로 가는데..
오늘 같은조였던 6명이 다음주에 꼭 다시 모이자고 약속했어요.ㅎㅎ

이런 교육을 받고 싶었는데..좋은 기회가 됐어요.
한3년전에 '자녀와의 대화기법'교육을 받았는데..
실천이 안되더군요.
오늘 교육 받고 보니..정말 이론이 아닌 실천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입밖으로 칭찬 한마디 하기가 그렇게 힘들었다는게..
칭찬에 너무 인색했었다는게..반성이 됩니다.

이주일에 6시간의 시간을 내보세요.
약효 떨어지기 전에 칭찬 연습을 팍팍 해야겠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8-11-27 2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못가니 님의 강의 기대할께요. 자세히 알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