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나무 2004-04-13  

선물 고맙습니다
금방 소포 받았습니다....
넘 고맙습니다....^^
지금 민이가 자고 있어서 보여주지는 못했는데....
넘 이쁘네요!!
물고기도 이쁘고......토끼도 이쁘네요..^^
그리고 제가 토끼띤줄 어케 아셨나요??ㅎㅎ
실컷 가지고 놀게한후에....
나중에 방문앞에 예쁘게 달아주어야겠어요...
다시 한번더 님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그나저나 전 무얼 드리죠??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sooninara 2004-04-13 2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리딸도 토끼인데...평소에도 나무님이야 좋은 작품 만들어서 민이와 잘 놀아주시잖아요..물고기와 토끼도 잘 키워주세요^^
주실건 없고..제서재 자주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