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립간 2004-03-29  

인사
안녕하세요. 마립간입니다.

여러 서재에서 안면은 있었는데(?), 인사가 늦었습니다. 제가 워낙 관심있는 분야와 없는 분야를 차별하는 사람인데다가 sooninara님의 서재에서 놀고 싶어도 저와 아이들과는 별로 관련이 없는지라...... sooninara님이 제 맘대로 놀고 있다고 하셨지만 아마 흔적없이 다녀간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도 sooninara님의 마이리스트에 수학에 관련된 것이 있어 반갑습니다.
 
 
sooninara 2004-03-29 2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가을산님 서재에서 자주 보곤 했는데..
이렇게 와주시니 반갑습니다..
저는 친인척이나 친구등 아는사람이 안들어오는것이 더 편하긴 하더군요..

수학을 좋아하시나봐요..저는 수학 알레르기가 있는데..일반인들이 수학에 친숙해지도록 해주는 책들이 좋아요..그런책들을 학생때 읽었다면 수학을 조금은 덜 싫어하지 않았을까 싶네요..고등학교까지의 수학은...이런걸 왜 배우나 하면서 시험때문에 공부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