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맘 2004-03-19  

수니님, 디카 알아봤어요.
산요꺼구요, 모델명은 기억이 정확히 안 나는데 'Jacti' 시리즈 중 300만화소짜리 라네요. (작티-이름도 이상하여라- 시리즈 중 구 모델 - 신 모델 - 최신 모델이 있는데 그 중 중간거라고 해요. 최신모델은 모양이 좀 이상하다나.)
제가 봤을 때는 자그마하고 이쁘게 생겼고, 상당히 가벼웠어요. 그리고 동영상 부분에서 호평받고 있다고 해요. 음성 지원 가능하구요.
산요 카메라는 내수(그러니까...살짝 밀수품 정도로 이해하심 됩니다.)가 없고 전부 정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LG 이숍 같은데서 패키지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다고 하네요. 동생은 충전기와 기본 메모리까지 해서 35~6만원에 샀대요. 싸네! 64mb메모리 포함 해도 40만원 선 이겠군요.
제가 볼 때는 저렴하고 기능면에서도 수니님의 추구하는 바와 맞아떨어져서 괜찮을 것 같은데....한 번 알아보세요.^^
 
 
sooninara 2004-03-19 1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자세한 정보..감사합니다..더 생각해보고 맘을 정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