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1-28  

토요일 닭한마리 모임...
안녕하세요? 수니나라님...
혹시 그거 저 참석 안하면 유야무야 되나요?
저희 신랑이 내일 출근을 하게 될 것 같아서요..
그럼 제가 애를 봐야하니까... 가기 어려울 것 같거든요... ㅠ.ㅜ
음.. 일단 힘 닿는데까지 추진 해보시다가... 안되면.. 다음을 기약하죠...

그리고... 평일 점심때.. 가능하시면 서울로 나들이 함 하세요..
제가 근무하는 사무실이 광화문쪽... 교보문고도 가까우니까.. 책 구경도 할 겸 올라오시면 제가 점심 한번 쏘지요... ^^
모.. 점심시간밖에.. 안되니 시간은 안되지만... 책구경 온다셈치시고... ^^
 
 
sooninara 2003-11-28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깝네요..찌결추 추진위원이 다 모일수 있었는데.^^
저도 다음달부터 토요일에 아이들 문화센터 강좌를 신청해서 바쁠듯..
아이둘하고 토요일마다 잠옷입고 뒹굴다보니..겨울 지내기가 답답해서
큰맘먹고 문화센터 신청했더니..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은영이는 책도 읽어주고..노래.율동도하고 그림도 그린다는데..
-이런건 엄마가 해주면 되잖아...ㅠ,ㅠ 그런데 엄마가 게을러서..이렇게 돈주고.
재진이는 '키즈사이언스'라는데 뭐하는지도 모르고 시간 맞길래 신청했어요
재미있을것 같네요...

sooninara 2003-11-28 1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 교보문고요...올해는 바쁘지만 내년에는 시간이 나지요..
점심을 사주신다면 멀어도 가지요..
석수역에서 시청역까지..1시간 걸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