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3-10-31  

안녕하세요 (__)
^^ Bird나무님의 서재에서 수니나라님의 글(방명록)읽고 반해버린 파피입니다..(파피라는 애칭^^ 이거 구지 말하자면 Bird나무님께서 지어주신거에요^^opium-poppy말 그대로 발음하면 오파움-파피인데 귀엽게 뒤 부분만으로 불려주신거 있죠? 생각도 못한 깜찍한 애칭이 되버렸습니다.^^ )
현재 제가 고등학생이라서 그런지 수니나라님 글 귀 하나하나가 얼마나 마음에 와 닿는지.. 지금도 마음이 따뜻한거 있죠!!
허락없이 서재구경해 봤는데.. 타임머신 타고 여행하는거 같았어요.. 멋진 동화같은 서재(리뷰) 제가 고등학생이라는 틀에만 얼매이지 않는다면 그 책들 하나하나 차곡차곡 읽어볼텐데...처음으로 대한민국의 한 여고생이라는게 후회스럽네요...
그럼.. 다음에 다시 찾아 뵐때까지.. 행복하세요.. 수니나라님...(__)(--)(^^)

 
 
sooninara 2003-11-02 15: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나 기쁩니다..위시윙님덕분에 초등학생 친구도 사귀고 파피님덕분에 고등학생 친구도 생기고..제글이나 다른분들의 글에서 감동을 받는다는것은 파피님이 순수하시다는 증거예요..
그마음 소중하게 간직하고 20대가 되세요..더할수없는 재산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알라딘 서재에서 활동하시는 학생분들..
너무 멋져요..소설이든 만화든..책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요..
파피님의 만화 리뷰보니 저는 당분간 만화리뷰는 못쓸것 같네요
파피님이 너무 잘써서...^^
자주 놀러오세요..(안그러면 노래를 불러야..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