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 개 책방 2003-09-26  

소장함이 좋은 서재 축하드려요~
좋은 책 많이 갖구 있음 맘이 뿌듯~ 하잖아요 ^^
이 가을, ㅎㅎ 저도 님 따라 재밌는 책 많이 사서 읽어야겟네용
그럼 이만~~ ^^*
 
 
비로그인 2003-09-28 16: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하지만 제가 소장함이 좋다는것은 조금 쑥쓰럽네요..어찌하다보니 추천이 된건지는 모르지만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추천해주신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제가 26일이 생일인데 25일에 우수서재로 뽑혔다고 메일이 온거예요..생일 선물이 되버렸습니다^^
상타면 언제나 하는말..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말로 알겠습니다이죠..^^
저도 앞으로 서재 좀 가꾸어야겠네요..
그리고 제 서재오셔서 실망하시는분들..(우수서재라는데 우수한것이 없죠?)
앞으로 잘 키워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과연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