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들 수술하는 거요(정관수술 맞나요?) 어느 병원에서 하는 건가요?
무식합니다. 제가~~
울 신랑이랑 얘기하다가 어디서 하냐고 물어 보는 데 비뇨기과 아님 산부인과 어 어디지 했다는 거 아닙니까.
울 신랑이 이제 해 줄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유인 즉슨 제가 아이가 들어 선 듯 한 느낌이 들어서요.
지금 고민중입니다.
아직 확인 된 건 아니고 제 나이나 울 신랑 나이와 아이들과의 터울도 크고...
울 신랑은 낳자고 하고 전 그 고생 또 시작하기 싫다, 돈도 많이 들고 승수한테 넘 미안하다고 했죠.
들어선 아이 낳아야지 지울 수는 없잖아 그럼 벌 받잖아 하네요. 울 신랑이..
돈은 걱정스럽지만~~
당신도 딸을 원하지 않았냐고 합니다. 근디 아들 3명이면 넘 끔찍하다고 했죠.

그리고 제가 아들 2씩이나 놔 주고 그 수술까지 해서 몸 망가지기 싫다고 했죠.
울 신랑은 몇일 누워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아프지 않냐 하던데 그럼 당연히 좀 아프지만 아이 낳는 거 만 하겠냐. 뭐 몇일 누워 있는 정도는 아니다고 했어요.
여자는 조리해야 된다고 했죠. 살도 이상 스러울 정도로 찐다고 부작용도 크고...
점점 동요가 되는 듯 한 분위기로 수술을 해 줄 듯 합니다.ㅋㅋㅋ
근데 하신분 계신가요?
좀 소상히 알려 주셔요. 히히히

오늘 아이들에게 물어 보니 동생을 둘 다 원하네요.
승수는 아기 귀엽답니다.
임수는 뭐 그냥 승수 따라서 얘기 하는 듯 하고...

아기가 아니길 바라는 데 이상 증후가 있습니다. 흑흑흑~~
주변에 아들을 원해서 한약도 먹고 임신 되기를 기다리는 집이 있는데 그 영향인가요?
질투한 적도 없는디..
젤 큰 이유는 울 신랑의 끈기 부족일 듯 합니다.
합체모드 후에 한참을 얘기 했네요.
이 얘기 저 얘기 알몸 상태로다~~ 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4-07-11 15: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뇨기과에서 하는 걸걸요. 울 아버지 예전에 하셨다는데 물어볼 수 없고 참 난감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