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7, 당신의 알라딘 머그컵을 자랑해주세요!

제가 알라딘에 발을 딛은게 2008년 말이었으니, 그때는 이런 행사가 있는지도 몰랐지요.^^ 
처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라는 책으로 리뷰를 올리고보니,
하이드님이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그게 뭔지도 모르는 시절이었답니다. -.-;;;
저에게 첫 댓글을 달아주신 하이드님께 그때 아는척 하지 못한걸 지금도 후회하고 있다지요.ㅎㅎ

그리고 본격적으로 서재활동을 시작한 2009년... 
남들이 좋다는 인터넷 서점을 들먹이며, 그곳에서 책을 사기를 권유했지만 
웬지 모르게 전 알라딘을 선호하게 되었네요.
알라딘서재 덕분에 좋은분들도 많이 알게되고 정말 정이 많이 가는 동네랍니다.

연말이면 펼쳐주시는 머그컵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관심사가 되었지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저에게 있어 알라딘 머그컵은 머피의 법칙이 되버렸네요.
머피의 법칙이 뭔지 아시지요?
일이 좀처럼 풀리지 않고 갈수록 꼬이기만 하는 경우......



2009년 머그컵부터 있기에 그전것은 논할 수 없는 상황이고, 이와사키 치히로의 깜찍한 컵부터 말하지요.
작년엔 세가지의 각기 다른 모양의 컵이 랜덤발송이었답니다.
전 그 중에 하트모양의 손잡이가 달린 컵을 일순위로 원했건만,
두 번의 주문에도 그 컵은 제 손에 들어오지 않더군요.
다른분들은 손잡이가 불편하다는 이야기도 하시지만,
전 그 하트모양의 손잡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단 말이지요. ^^*
그나마 두 번의 주문에 같은 컵이 오지 않은 것에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올해 알았답니다.ㅜㅜ



올해는 작년과는 다르게 약간은 투박해 보이는 컵으로 선정이 되었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너무 평범해 보이지만,
안쪽의 빨강, 파랑, 노랑색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저 컵을 색색별로 모두 갖추면 한 셋트가 되겠다 생각하고 첫번째 주문을 하면서 기도했지요.
그래도 그 중에 빨간색이 제일 갖고싶고, 아니면 차선으로 노란색이 오기를~~~
헉~~~ 그런데 생각지도 않은 파란색이 도착했습니다.ㅜㅜ
그래~~~ 설마 두번째 주문에는 다른색을 보내주겠지하며 주문을 넣었더니,
허거덕~~~ 이번에도 파란색을 넣어주시는 알라딘의 센스~~~

물론 랜덤발송이고 그 많은 고객에게 어떤색이 보내졌는지 알수는 없겠지만,
이건 너무한게 아닌가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 여기저기 서재를 둘러보니 어떤분은 노란색만 계속온다,
어떤분은 빨간색만 계속온다 얘기하시더군요.
혹시 처음에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하고,
물건이 품절 되었을때 랜덤발송 하면 안되는걸까요?

자~~~ 이쯤하면 오기로 한 번 더 주문 들어갑니다.^^



그리고 드디어 다른색상의 머그컵이 도착했습니다.
다행이도 세 가지 색상을 모두 보신분들이 적극 추천하는 노란색이 왔군요.
하지만 막상 받고보니 이게 노란색이 아니라 엷은주황색 같이 보입니다.ㅜㅜ
실제로 보면 사진처럼 선명한 색상이 안나오거든요.
아무래도 처음 제가 바라던데로 빨간색이 제일 예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왜 제가 원하는 빨간색은 보내주시지 않느냐고요?
서재의 달인 기념으로 보내주시는 머그컵은 제발 빨간색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알라딘 머그컵=머피의 법칙이 아닌 알리딘 머그컵=샐리의 법칙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그렇게 세 가지 색상의 컵을 모아 보려다가 주문만 왕창하는 지름신이 오셨네요.^^ 
머그컵을 나란히 놓고 저 하나가 빨간색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 있다능~~ -.-;;;
그나저나 구입한 책은 언제 다 읽을라나.....



위에서 올려다보니 색상이 선명하게 나오는게 더 이뻐 보이네요.
사실 실제로 보면 이런 색상이 아닌데, 사진발이 좋군요.^^



살짝 디자인을 살펴보니,
2009년 것은 알라딘것인지 쉽게 알아 볼 수 없도록 작은 글씨...
2010년 것은 아주 큼지막하게 새롭게 바뀐 주소로 써있군요.
거기다 바닥까지 새롭게 바뀐 알라딘 램프가 그려져 있어 제가 이 컵을 들고 마시면,
저것은 새로나온 도자기 회사라고 착각하실 분도 있으실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올해의 마지막 주문에 함께 받은 김훈 작가님의 소맥잔도 함께 올려봅니다.
이 컵을 보니 술을 사랑하는 옆지기를 위해
은희경 작가님의 소맥잔도 갖추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알라딘의 이런 이벤트는 독자를 위한 것일까요? 지름신을 위한 것일까요?
그래도 이렇게 모여있는 컵들을 보면 뿌듯한걸 어쩌라고~~~ㅋㅋㅋ
내년에는 또 어떤 머그컵을 선보여 주실지 벌서부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12) 먼댓글(1)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알라딘 미워잉~~
    from 같은하늘 아래 2011-01-03 18:48 
    지난달 알라딘의 삼색컵을 받기 위해 열심히도 지름신이 강림하셨다.^^;;;   알라딘의 메인에 떠 있는 이 뽀샤시~~한 컵의 자태가 어찌나 이쁜지, 웬지 모르게 꼭!!꼭!!! 세 가지 색상을 모두 갖추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지만 실제로 받아보면 이렇게 선명한 색상이 아니어 살짝 실망감을 준다. 그리고, 오늘...... 알라딘에서 주문한 적이 없는데 꽤나 큼직한 택배 상자가 도착했다. 커다란 상자라 무게를 생각
 
 
울보 2010-12-31 0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전 빨간색만 3개랍니다, 올해의 컵은요,,,ㅎㅎㅎ

같은하늘 2011-01-03 19:14   좋아요 0 | URL
앗!!! 울보님은 제가 제일 갖고싶은 빨간컵만 있으시군요.
저랑 바꾸자구요~~~ㅎㅎㅎ
울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양철나무꾼 2010-12-31 04: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도 보이네요, 김훈의 소맥잔...ㅋ~.

같은하늘 2011-01-03 19:14   좋아요 0 | URL
김훈의 소맥잔 너무 튼실하니 좋던데요.
옆지기가 완전 흐믓해하고 있다는...
은희경작가님의 소맥잔도 갖고 싶어졌어요.ㅎㅎ
양철나무꾼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노아 2010-12-31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의 컵은 색소를 좀 아꼈어요. 그래서 색이 선명하지 못하고 불투명해서 이쁘려다가 주춤했답니다.ㅎㅎㅎ
근데 정말 빨강이가 제일 별로라니까요...;;;;
소맥잔은 좀 탐나네요. 아, 김훈과 거리를 두기로 결심했는데....;;
같은하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같은하늘 2011-01-03 19:15   좋아요 0 | URL
색소를 좀 많이 아꼈지요? ㅎㅎ
아무리 빨강이가 별로라고 말씀하셔도, 빨갱이가 없는 저는 빨갱이가 갖고싶어요.ㅜㅜ
그리고, 소맥잔은 정말 좋아요.^^;;;
마노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꿈꾸는섬 2010-12-31 12: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전 골고루 있어요.^^

같은하늘 2011-01-03 19:15   좋아요 0 | URL
앗!!! 알라딘이 순오기님만 이뻐하는 줄 알았더니,
꿈꾸는섬님도 이뻐하는군요.ㅎㅎㅎ

순오기 2010-12-31 19: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같은하늘님의 머피의 법칙은 2010년으로 마감되라고 빌어요.
알라딘 머그컵 무슨 색을 받을지는 그야말로 복불복!!ㅋㅋ

같은하늘 2011-01-03 19:15   좋아요 0 | URL
잉잉잉~~~ 서재의 달인 선물로 빨간컵을 그리도 원했건만,
이번에도 노란색이 왔어요.ㅜㅜ

오기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재에 인사드리러 가야하는데, 아이들이 방학이라 괴로워요. -.-;;;

마녀고양이 2011-01-04 1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읽고 보니, 알라딘 센스 있네요. 큭큭큭.
같은하늘님, 새해 즐거운 일 가득하셔요~

같은하늘 2011-01-05 23:56   좋아요 0 | URL
새해부터 즐거운일이 없어요.
알라딘에서 빨간컵 안보내고, 노란컵 보내줬어요. -.-;;;
마녀고양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