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상 예보를 보면 오늘 아침 출근시간에 대설로 인해서 교통 대란이 있을거라고 했습니다.그래서 걱정이 되서 오늘 아침에 기상예보를 보니 큰 눈이 오지않고 약 1cm정도 올거라고 하더군요.

예보와 달리 출근길 약한 눈발

 

그리고 실제 오전 8시쯤 버스를 타니 눈발이 약해서 기상 예보가 맞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웬걸 9시 반부터 눈이 펑펑 내리더니 11시 현재까지 눈이 계속해서 내리고 있네요.차가 다니는 대로변에는 자동차 운행으로 눈이 쌓이지 않았지만 골목길 이면도로는 눈이 많이 쌓였습니다.출근 시간이 지나서 눈이 와서인지 골목길 눈을 치우는 사람들이 거의 없네요.

ㅎㅎ 역시나 믿음을 저버리지 않고 기상청 예보가 또 틀렸네요^^;;;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18-12-13 14: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눈의 양이 그리 많지 않아 애초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는
해제한다고 했는데 그대로 유지발령 했으면 좋았을 걸
오늘 기상청 욕 좀 먹었을 것 같습니다.ㅋ

카스피 2018-12-20 01:35   좋아요 0 | URL
댓글이 늦었네요.기상청도 노력하는데 좀 아쉽긴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