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펴고 세계 여행 - 입체 지도로 보는 세계 여러 나라 지식곰곰 3
이응곤.김성은 지음, 한태희 그림 / 책읽는곰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여행을 꿈꾸다보니
세계여행이라면 무조건 관심이 가네요!
오늘은 아이들 그림책이지만 정말 멋지게 만든
지도펴고 세계여행 책 보며 힐링합니다.
날이 흐린 이런 날은 책 보는게 최고!

어린이 그림책 출판사중 제가 좋아하는
책읽는 곰에서 아이들에게 세계여행을 꿈꾸게 해 줄
멋진 그림지도 세계여행책를 출간했어요!
물론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까지도
함께 보면 딱 좋을 책이랍니다.

세계여행이라고하면 비행기만 떠올리는건 아니시죠?
이제는 비행기는 물론 기차, 크루즈, 캠핑카를 타고도 가능하거든요!
우람이와 아빠의 기차여행, 예솔이와 할머니 할아버지와 유람선여행, 건이 온이네 가족의 캠핑카여행등 세가지 여행코스가 생생한 그림으로 펼쳐집니다.
모두 한번쯤 꿈꾸던 여행코스여서 더욱 관심이 가네요!

우람이와 아빠는 기차를 타고 유럽 전역과 아시아등으로 여행을 가요!
그림지도지만 입체적으로 보이지 않나요?
지도만 봐도 땅이 얼마나 넓은지, 산이 얼마나 많은지, 나무가 얼마나 많은지, 호수가 얼마나 넓은지 등 유럽이 어떤 나라인지 사회,문화등 나라별 특징들을 잘 보여주고 있답니다.
기차를 타고 유럽의 아시아의 이곳저곳을 가로질러 칙칙폭폭 느릿느릿 달리는 기분이 들지 않나요?

핀란드 산타클로스 마을. 하늘엔 오로라가, 땅위에 나무엔 하얀 눈들이 쌓인 나라 핀란드로 막 달려가고 싶게 만드는 이런 그림책이라니 정말 멋집니다.
시베리아의 바이칼 호수! 여름이면 자작나무가 우거지고 들판에는 수많은 꽃이피는 핀란드의 숨은 진주! 무려 서울의 50배가 넘는 면적이라니 정말 놀라워요. 게다가 1500여종위 동물과 1000여종의 식물이 살고 있어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다네요!

예솔이와 할머니 할아버지는 유람선타고 어디로 갈까요?
아프리카와 아시아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과 제주도까지 유람선을 타고 떠나는 세계여행, 그게 가능할까 싶죠?
그림이지만 입체로 보이는 지도를 보며 해안을 따라 떠나는 여행이 가능한 그림지도!
우리 아이들이 할머니 할머니 생신에 유람선 여행 가지고 조를지도 몰라요!

유람선을 타고 가다가 멋진 곳이 등장하면 잠깐 배를 내려 구경하고 가야죠! 세렝게티의 대초원을 달리는 사자, 얼룩말, 가젤등 온갖 동물들이 서로 먹고 먹히면서 생태계를 보존해가는 대초원 세렝게티에는 초식동물의 수가 무려 200만마리, 사바나 초원을 자동차로 달리며 야생동물을 관찰 할 수 있는 사파리여행, 상상만으로도 즐겁다구요? 상상만 하지 마시구 고고싱!^^

캠핑 정말 좋아하는데 세계를 누비며 캠핑 할 수 있다면 정말 부러울게 없을거 같아요!
건이와 온이네는 캠핑카를 타고 아메리카 곳곳을 누비게 된답니다. 뉴욕은 물론 프레리 초원과 아마존 열대우림까지 못가는 곳이 없는 캠핑카 여행, 입체 그림 지도로 가능!ㅋㅋ

세계여행 어디로 떠나고 싶나요?
기차, 유람선, 캠핑카 중 어떤 여행을 하고 싶은가요?
우리 아이들과 입체 그림지도 보면서 함께 세계여행 계획해보는건 어떠세요?
책읽는 곰, 지식곰곰 ‘입체지도로 보는 세계여러나라 지도펴고 세계여행 ‘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