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이들과 청계천을 걷고 근처 서점엘 들렀어요!
요즘 서점들이 분위기가 참 좋네요!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눈길을 끌어요!
책읽는 공간도 좋구요!

 


역시 눈에 띄는 책은 베스트셀러들!
뒤적 뒤적 열심히 뒤적거리다가
요즘 알쓸신잡으로 핫한 유시민 작가의 책을 보게 되었어요!

 

 


어떻게 살 것인가!
정말 중요한 삶의 명제!
역시 글을 참 잘 쓰시네요!

 


그리고 북한 소설 고발!
진짜 북한의 현실을 고발 한거 같은 첫번째 이야기!
그리고 다음 이야기가 궁금했지만 찜만 하고 왔어요!

 

 

 


 

 

 

 

 

이번에 100쇄를 찍엇다는 나에게 고맙다 책도 보이고
보노보노 책도 보이고
요즘 제가 읽고 있는 책도
그동안 읽었던 책들도 보여서 무지 반가웠어요!
얼마전에 가제본으로 읽은 아낌없이 뺏는 사랑책!
본 책 나오면 보내주신댔는데 아직 감감 무소식!
역시 이번 표지도 강렬하네요!

투표하고 추첨한다는 이벤트도 있어서 참여했는데
과연 될런지 ㅋㅋ

아무튼 오프 서점에 직접 가서
책을 들춰보는 재미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