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상상출판 서포터즈로 활동중이거든요!
여행을 좋아하니까!ㅋㅋ
상상출판에서는 최신 여행정보를 책에 싣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면서 배낭여행이나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를 모은답니다.
사실 요즘은 패키지보다는 자유여행을 많이들 가셔서
요런 여행서 하나쯤 준비하는건 기본이라죠!

여행지들이 해마다 시시각각으로 변하기 때문에
자주 업데이트를 해줘야 하는데
그런면에 있어서 상상출판의 여행서는
발빠르게 최신판을 만들더라구요!

유럽의 여행지 123
스페인, 프랑스, 이태리, 스위스, 영국,
독일, 체코, 오스트리이, 네덜란드, 터키!
유럽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첨에 123 숫자의 의미를 잘 파악하지 못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그게 중요한건 아닌듯!
유럽은 어딜가나 다 유적지같고 엽서속 사진 같아서
어디든 일이삼순위안에 넣을 수 있는 여행지라는 생각!
각자가 생각하는 그런 의미가 맞는거랍니다.ㅋㅋ

셀프트래블 대마도
몇해전 가족 여행으로 다녀 온 대마도!
그때 이 책이 있었더라면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조만간 다시 한번 대마도로의 여행 계획해봐야겠어요!

대마도는 우리나라와 너무 가까워서
일본땅이라기보다 우리나라땅이 아닐까 하는 ㅋㅋ
일본은 맨날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 우기는데
우리도 대마도를 우리땅이라고 우겨볼까 싶어지네요!

대마도는 봄에 벚꽃 필때 참 좋구
여름 휴양지로 참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또한 부산사람들의 마트 같은 곳!
배타고 휘리릭 건너가서 쇼핑하고 관광하고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곳이거든요!
그래도 그곳에 잠시 머물면서 대마도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여행과 관광이 다른거 아시죠?
요즘은 우리나라 날이 너무 좋아서
그냥 우리나라 곳곳을 다녀도 좋은 듯!
어쨌거나 여행은 사람을 참 설레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