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닥치고 하라! (양장) - 당신의 목표를 정복하기 위한 7단계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김수연.이상진 옮김 / 나무(도서출판) / 201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자기계발서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요렇게 얇으면서 핵심만 콕콕 집어 주는 책이라면 대 환영!

요즘 책들이 은근 페이지수가 많아 두께에 우선 질리게 되는데 세상에! 요즘 책의 반도 안되는 120여 페이지의 이렇게 얇은 자기계발서라니! 그리고 무엇보다 책 제목에 깜짝놀랐어요, 너무도 직설적인 화법의 ‘그냥 닥치고 하라!‘라는 제목이 마치 요즘 우리나라 실정을 알고 지은 제목이 아닌가 싶은게! 책 제목 정말 도발적이네요!^^

책의 저자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오늘날 세계에서 손꼽히는 유명 강사이자 자기계발 훈련가로 수만명의 각양각층의 사람들에게 강연을 한답니다. 모든 사람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아직 건드려지지 않았을뿐이라고, 가능성이 한번 발현되면 평범한 사람이 평생에 걸쳐 이루어내는 것을 단 몇년만에 이루어 낼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이라네요! 브라이언 트에리시의 이야기 궁금하시죠?

성공의 비밀, 이미 우리가 다 아는 사실들이에요! 지금 당장 시작 하는 것!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해 나가는 것! 하지만 그러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지 난감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구요 성공학 분야의 전문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7가지 단계로 나누어 이해하기 쉽도록 방법을 제시해 준답니다.

성공의 가장 큰 장애물은 다름 아닌 부정적인 습관이래요, 습관은 후천적인 것으로 훈련을 통해서 충분히 긍정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다구요! 부정적인 감정의 근본 원인은 남을 비난하는 것에서 오는 거라고 모든걸 내 책임이라 여기게 되면 내가 책임의 주체가 되어 내가 원하는 나의 삶을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군요!

진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힘들다구요? 일단 종이에 12개월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열가지를 정해요, 그리고 그 중에 하루만에 이루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진짜로 원하는 거래요! 그리고 즉시 실행에 옮겨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는 것! 바로 ‘그냥 닥치고 하라‘ 는 거에요!

목표를 정복하기 위한 7단계! 긍정적인 습관을 들이고 내 책임이라 생각하고 자신감을 갖고 지금 바로 시작하고 분명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빠른 시간 안에 업무를 완수하고 더 많이 배우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 요렇게 정리를 잘 해 주는 책이라니 게다가 글씨체가 어찌나 큰지 시원시원하게 잘 들어오고 잘 읽힌답니다.

‘멈추지만 않는다면 느리게 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공자

자 이제 내가 정말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찾고 당장 실행에 옮겨야겠네요!^^



*컬쳐 300으로부터 도서를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