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정원사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25
테리 펜.에릭 펜 지음,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밤의 정원사‘는 아이들 그림책이지만 어른들이 함께 봐줘야 할 그림책이에요! 이 책을 보면 우리 자연을 아름답게 지켜나가기 위한 방법을 스스로 찾게 된답니다. 보통의 한 소년이 꿈을 찾아가는 동시에 마을이 행복해지고 지구가 아름다워지는 그림책!

어린 소년과 함께 정원사가 등장합니다. 정원 가위와 사다리 그리고 참 근사한 정원사! 한밤중에 정원사는 무얼 하려는걸까요?

날이 밝아 아침이 되어 사람들은 깜짝 놀랍니다. 아무것도 아니었던 커다란 나무 한그루가 너무 멋지게 변한거에요! 물론 소년도 놀라겠죠!

하룻밤 새에 상상 그 이상의 멋진 작품이 짜잔하고 등장하게 되자 사람들이 너무 즐겁습니다. 그리고 마을이 변하기 시작해요! 멋진 나무 작품이 갖고 싶어 각자의 정원에 나무를 심기 시작한 사람들!

어느날 소년은 한밤의 정원사를 따라 공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소년도 정원사를 도와 공원의 나무들을 멋지게 조각하게 되죠! 또한 소년은 이제 더이상 그냥 평범한 소년이 아니게 됩니다. 밤새 공원은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까요? 궁금하다면 책을 펼쳐보시길요!ㅋㅋ

무채색의 그림과 초록이 가득한 그림은 그림책을 보는 아이나 어른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줍니다. 내일 아침 눈을 뜨면 우리 마을에도 아니 온지구상이 이런 마법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림책!그럴려면 나무 한그루를 심어야 한다는 사실! 그리고 누군가는 정원사가 되는 꿈을 키워야 하구요! 그런 꿈을 꿀 수 있는 우리 아이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