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선물 받는 날!ㅋㅋ
구르미그린달빛 포토에세이가 왔어요!
드라마 끝나고 이 아쉬움을 어떻게 달래나 하고 있다가
이제 좀 헤어나올즈음!
또다시 구르미 앓이를 해야하나요?

보통은 잘 다루지 않는 효명세자의 이야기라
다더욱 흥미를 가지며 봤던 드라마!
박보검의 눈빛 연기, 목소리 정말 끝내줬는게
역시 사진은 화면만 못하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두고 보며 추억할 수 있어 좋네요!

각 배우들의 드라마속 캐릭터의 이름과
사인도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스티커까지!
ㅋㅋ
무려 300페이지를 넘는 포토에세이!
사진이라 종이질도 다르고 두께가 장난 아니네요!
표지도 진짜 앨범처럼 엄청 두꺼운 양장본!

둘이 서로 애틋하게 바라보는 표지 사진!
세자의 정체를 알지 못하고 까불어대던 삼놈이!
두사람의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던 장면들이 눈에 선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면은 연못물에 빠진 삼놈이를 구하러
뛰어들어가서 삼놈이를 붙들고 바라보던 장면인데
그게 없어 아쉽지만
그것 말고는 있을건 다 있는 포토에세이!

오늘은 구르미때문에 기분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저 이런 유치하고 달달구리한거 좋아해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