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학 4학년이 되는 딸아이가 휴학을 했어요, 

요즘 대학생들은 휴학하는게 보통이라구요, 

취직때문에 다들 졸업을 미루는 추세라는데,,,


딸아이는 학기중에 과제가 너무 많아 늘 밤을 세곤 했어요,

마지막 학년엔 졸업작품을 준비해야하는데 너무 벅찼던지 한학기 쉬고 싶다구요,

그리고는 혼자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간다고 그러네요,

혼자 가는것도 걱정인데 한달이나 되는기간의 일정을 다 짜야하니 

요즘 애들은 겁이 없는건지 용감한건지 ,,,

오늘 서점에서 책을 보고 왔다고 주문 해 달라더라구요, 





엔조이 스페인 포르투칼!


저도 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엔조이 시리즈는 지난번에 오키나와갈때 도움을 받았던 책인데 

딸아이에게도 도움이 되 주면 좋겠네요,









이럴땐 유럽에 누가 아는사람이라도 있다면 참 좋을텐데 하는 

그런 생각을 해요,


유럽 배낭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혹시 있을까요?

저는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리,,,

뭐 요즘 아이들은 인터넷 검색으로 다 찾아보고 알아 하기는 하는데 

일정을 짜고 어쩌고 하려니 머리가 아프다나요?

한달 일정으로 가는 유럽 자유여행에 대한 좋은 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