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하면 오사카로의 식도락 여행이나
후쿠오카 온천여행 혹은 교토로의 여행만 떠오르는데 나고야?
한번쯤은 들어본거 같은 나고야로의 여행은 어떨까?

일단 나고야가 어디쯤 있는지 확인해보니 일본 섬 혼슈의 도쿄와 오사카 사이! 거의 일본 섬 중앙에 위치한 도시다. 일반적으로 온후한 날씨이며 봄 가을이 꽃놀이 단풍놀이 하기 좋은 곳! 꽃놀이하면 도쿄, 단풍놀이하면 교토만 생각했는데 그나마 사람 적은 일본 여행을 하고 싶다면 나고야가 괜찮을듯!

책장을 넘기니 무척 일본스런 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사카성하고 비슷한 느낌의 위로 치솟아 오를거 같은 나고야성! 벚꽃과 어우러져 한층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나고야의 랜드마트는 뭐가 있을까? 일단 일본 3대성에 속하는 나고야성! 나고야성의 상징이며 화재 예방의 의미를 가진 천수각의 용마루를 장식한 물을 부른다는  상상의 동물, 긴샤치가 궁금하다. 1954 일본 최초의 전파 철탑 나고야 TV타워, 거대한 원반형 지붕이 마치 우주선 같은 오아시스21, 관세음 보살상을 모시는 불교사원 오스칸논, 중부지방 최대 터미널이자 쇼핑, 호텔, 레스토랑, 전망대까지 갖춘 나고야역의 시작인 나고야역까지 한번쯤 들러봐야 할 나고야의 랜드마크 베스트5!

나고야는 30분이면 근교도시로의 여행이 가능한 도시다. 일본의 국보로 지정한  이누야마성, 서양식 일본식 건축물이 혼합되어 있는 우리 영화 아가씨의 촬영지이기도 한 록카엔, 오래전부터 도자기 생산지 면모를 그대로 간직한 도자기 산책길, 세계에서 가장 긴 롤러코스터가 유명한 나가시마 스파랜드, 4계절 내내 화려하고 다양한 화원이 꾸며지는 나바나노사토 또한 빼먹으면 안되겠다.

요즘은 누구랑 같이 하는 여행보다는 고즈넉한 길을 걷고 누구 눈치보지 않고 맛난것도 실컷 먹으며 힐링하는 혼자만의 여행을 한번쯤 해보고 싶어지는데 일상산책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코스로 잡아 훌쩍 떠나보면 어떨까!

나고야의 먹거리 나고야메시와 편의점 쇼핑리스트 그리고 선물리스트까지 아주 친절하게 소개하고 있다. 요런건 사진으로 찍어 저장해두는게 최고! 

책을 아무래도 여행에서 짐이 될 수 있으니 부록으로 들어있는 가벼운 맵북을 챙겨들고 그때그때 폰에 저장된 사진을 찾아 여행하는게 짐도 덜고 좋은 듯!

가을이 깊어지니 나고야 단풍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듯! 셀프트래블 나고야 책이라면 자유여행 문제 없음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