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면~
저는 손이 근질거려져서 뭔가를 해야해요.
요즘 한창 뜨개질에 빠져 있었는데 
이번엔 자수에 홀릭!
그런데 제가 알던 그런 자수보다
더 특별하고 이쁜 자수가 가득한 책에 빠져 
밤을 꼴딱 샐뻔!
ㅋㅋ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자수 전 과정을 디테일하게 사진으로
담아 놓은 판다언니의 기초자수 수업 덕분!
아주 기본이 되는 자수도구와 
기초 자수기법은 물론
27가지 기본 스티치와 일러스트 자수 52종,
게다가 도안까지 모두
부록으로 실어 놓았답니다.

동백과 장미 꽃반지와 양말!
양말에 수 하나만 놓았을뿐인데
아주 특별한 양말이 되네요.
밋밋한 에코백의 변신!
그런데 태슬 단 귀여운 소녀,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사랑스러운 파우치는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어지구요.
디테일한 과정샷 덕분에 그냥 따라 하다보면
토끼랑 다람쥐가 폴짝폴짝!
양말 브로치가 짠!
단 하루만에 작품하나가 완성되는 마술!
ㅋㅋ

제가 꽂힌건 바로 동백과 장미!
꽃을 좋아하다보니 꽃에 자꾸 눈이 가요.
밋밋한 에코백이 있어
판다언니의 기초자수수업 따라
한땀한땀 뜨다보니 어느새 동백꽃이 활짝!ㅋㅋ

무엇보다 판다언니 자수에 푹 빠지게 된 이유는
특별한 입체 자수 때문!
자수하면 늘 기본 아웃백스티치나 너트스티치 자수밖에 몰랐는데
이번에 정말 독특한 자수를 알고
그대로 수를 놓다보니 완전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스파이더웹로즈스티치와
블리온로즈 스티치!
두가지 스티치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미니장미가 뚝딱!

그리하여 밋밋하던 에코백이
사랑스러운 자수로 재탄생!
이제 에코백은 제 껌딱지가 될듯!
ㅋㅋ

일상이 특별해지는
판다언니의 기초자수수업
같이 들어보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