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번 달에도 재미있는 책들이 잔뜩 나왔네요. 이번에는 제가 추천한 책들 중에서 한 권이라도 뽑힐 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패밀리 집시

 

요즘 부쩍들어 여행에 대한 욕심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 가족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세계 여행을 떠나다니, 저로서는 부러울 따름이네요.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가족과 여행을 떠나는 저자의 이야기가 무척 궁금합니다. 그렇게 자꾸 길로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무엇인지도 궁금해요. 그리고 표지의 아이가 너무나도 귀업네요.

 

 

 

 

 

 

 

 생활 세제

 

요즘 TV에 보면 참 많은 것들이 위험하기 짝이 없습니다. 익숙하게 쓰는 세제마저도 우리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니, 무엇을 믿어야 할지 막막하네요. 그래서 생활에서 사용하는 물품들을 직접 만들어서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해요. 이 책을 통해서 저도 세제를 직접 만들어서 써보고 싶습니다.

 

 

 

 

 

 

 

 리폼이 좋아

 

저도 참 물건을 못 버리는 축에 속합니다. 정리하는 것을 좋아하면서도 막상 물건을 버리려고 하면 언젠가는 쓸모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슬그머니 다시 넣어두곤 하거든요. 그런데 안쓰는 물건은 어차피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럴바에는 깔끔하게 리폼을 해서 좀 더 잘 쓸수 있게 만드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다양한 리폼 방법이 나와있는 이 책의 도움을 좀 받고 싶네요.

 

 

 

 

 

 

 항공여행 아는만큼 즐겁다

 

저는 비행기타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요. 요즘에 항공사고가 많이 일어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내가 탄 비행기는 괜찮겠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은 사실이에요. 비행기를 여러 번 타면서 궁금했던 비행기에 대한 모든 것들이 이 책에 실려있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항공 여행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요.

 

 

 

 

 

 

 

 DIY, 내 손으로 만드는 선물이야기

 

굉장히 다양한 수공예 분야에 대한 기본 지식들이 한 권의 책에 담겨있다. 선물을 고를 때, 그 사람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르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그렇다면 나의 정성이 들어간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것도 상당히 의미가 있으리라 본다. 이 책에 나와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는 재미만 해도 꽤나 쏠쏠할 것이라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