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신는 양말로 노는 인형 만들기

 

저희 집에는 양말이 참 많습니다. 다 늘어지고 구멍나면 그냥 버리기 일쑤인데, 가끔씩은 좀 아깝더라구요. 양말 하나가 얼마나 한다고 아깝냐는 분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못쓰는 양말도 다시 재활용할 수 있다면 꽤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양말 인형 만들기를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자료가 별로 없어서 이 책을 통해 많이 배워보고 싶어요.

 

 

 

 

 

 

 엄마의 작은 개조

 

 한꺼번에 큰 돈을 들이는 인테리어가 아니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조금씩 바꾸는 인테리어를 좋아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짜내서 지금 살고 있는 공간을 바꿔보려 하는데, 많은 고수님의 노하우를 적극 배워보고 싶어요. 이 책은 제가 원하던 그 컨셉의 인테리어 방법이 가득 실려있을 것 같아요.

 

 

 

 

 

 

 

  해보지 뭐! 남미 자유여행

 

저는 자유여행을 무척 좋아합니다. 단체로 하는 여행보다는 제가 보고 싶고 느끼고 싶은 것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 여행이 좋아요. 그런데 남미는 위험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막상 자유여행지로 선택하기는 망설여지더라구요. 저보다 더 먼저 남미 여행을 해본 사람들의 노하우를 통해 남미 여행의 꿈을 차근차근 준비해나가고 싶습니다.

 

 

 

 

 

 

 

 

 

  자신만만 세계여행 미국

 

저는 태어나서 미국 여행을 두 번 해보았어요. 그런데 워낙 땅덩어리가 넓은 나라라서 그런지 매번 새로운 느낌이더라구요. 광활한 자연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가 왠지 부럽습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 곳들도 많고, 다 가 볼 수는 없는 노릇이라 이 책을 통해 미국 관광지를 제대로 선정하고 싶네요. 익숙하다면 익숙한 미국문화이지만, 앞으로 여행할 곳을 책으로 먼저 만나보고 싶습니다.

 

 

 

 

 

 

 

 

 

 

 자세교정 다이어트

 

저는 참 자세가 안 좋습니다. 그것을 알면서도 고치기는 무척 어렵더라구요. 게다가 운동도 안 하다보니 이제는 배도 조금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이제 관리를 해야할 시기인데 마냥 쉽지만은 않네요. 자세도 바로잡고 살도 빼는 비법을 적극 배워보고 싶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봄덕 2014-06-06 2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