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정말 바쁜 5월이 시작되었네요. 지난 달에는 갑작스레 아버지께서 응급수술을 하시면서 생사를 넘나들어야 하는 순간이 있어서 정말 힘들었답니다.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번 느끼면서 5월의 어버이날은 더더욱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내야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4월에는 어떤 신간이 나왔나 살피면서 아무래도 집안에 아픈 사람이 생기니 먹거리에 늘 관심이 가게 되네요, 처음으로 추천하는 책은 바로 이 책

 

 

심장질환?나와는 무관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버지께서도 항암치료를 받으시다가 급성심근경색이 와서 응급수술을 받게 되셨답니다. 모두 괜찮다고 생각해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부정맥이 왔다가기도 하고 ..그게 현대인들의 건강 적신호가 되는데 모두 모르고 지난다네요. 제목만 봐도 뭐가 낮아야 할지 대강의 감이 옵니다. 알아도 실천이 안되니 이런 레시피를 통해서 흉내내고 따라하면서 더 각성하면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에게 완전 소중하고 유용한 정보가 담긴 책이 나왔네요. 애들 옷이나 아빠 옷에서 냄새난다고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방향제를 마구마구 뿌려대는 주부들, 세균 없는 주방과 욕실을 만든다고 독한 화학약품을 마구마구 뿌려대면서 개운해하는 주부들,,,바로 대부분의 우리들이 아닐까 싶어요. 천연재료인 베이킹소다 혹은 구연산을 이용해서 냄새도 세탁도 세균도 없애는 팁, 정말정말 배워보고 싶어서 강추!!!! 합니다.

이 책은 정말 꼭 읽고 싶어요

 

 

 

책과 함께 어린이 출판사의 책도 믿음이 가는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역사책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하고 있죠. 우리 문화와 역사를 어떻게 접근하는가는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고민이기도 하죠. 저도 읽으면서 많이 배우게 될 책인듯싶어 추천합니다.

 

 

5학년 울 아들도 이 클럽에 가입해야 할 듯. 뚱뚱하다고 놀림받는 건 초등학교에서 다반사. 아이들에게 어떤 희망을 줄까 궁금해져서 못견디겠는 책이다. 톡톡 튀는 작가의 상상력을 기대하면서 추천하는 책입니니다.

 

이번 달에는 어떤 책을 만나게 될지 모르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러브캣 2013-05-09 0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