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3월에는 어떤 신간이 나왔나?

바쁜 와중에 어떤 책이 나왔는지 들여다보지도 못하고 지나갈 뻔 했는데 알라딘 신간평가단 덕분에 늘 뒷북이라도 치면서 신간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다.

봄날의 시작인 3월에는 어떤 신간이 나왔나?

 

 

일주일에 만원으로 밥상을 차린다고? 이게 말이될까? 싶으로면서도 정말 빋고 따라하고 싶다. 만원으로는 한끼 장보기도 어려운 고물가 시대에 이 책이 지혜로운 주부 밥상을 만들어주지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면서 추천. 요즘 좋은 책 많이 나오는 알에이치코리아라서 더더욱 만나고 싶어진다.

 

 

아이들도 베란다의 화분에 직접 채소를 키워서 먹어보는 습관을 기른다면 어떨까? 공부만 하는게 좋은게 아니라 직접 재배해서 먹는 기쁨도 알아야 진짜 공부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요즘 작은 화분에 심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된다는데 이 책으로 아이들과 텃밭가꾸기를 해보고 싶다.

 

 

초등학교 5학년 아들 책에 나온 동시를 보니 길이 사람과의 관계를 만든단다. 역사의 길은 시대를 달리하지만 그 길을 통해서 시대를 가늠하게도 되니 걸어야 하지 않을까? 주말을 이용해서 아이들과 역사체험을 하고싶은 마음에 콕 찝어본다.

 

 

미술관 이야기 듣는 걸 너무도 좋아한다. 이주헌님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지만 아이들을 위한 그림 이야기 미술관 이야기가 많아서 더 신난다. 특히 우리 옛그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면 읽는 어른도 함께 배우고 즐거워진다. 기대되는 또 한 권의 책. 웃는 돌고래라 더더욱 기대가 크다.

 

 

운동은 언제 하는게 좋을까? 시간 나는 때 아무때나 하면 되는 줄 알았는 얼마전 뉴스를 보니 공복에 운동을 하는게 좋단다. 밥을 먹고 운동을 하면 좋지 않다는데~~아침 식사 전에 운동을 하고 아침과 점심 사이에는 하지 말고 등등...가벼운 워킹. 이것도 잘 알고 하면 더 몸에 좋을 듯하기에 워킹에 좋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에 추천

 

4월에는 봄철에 알맞은 건강한 책으로 시작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이번  책 선정도 기대 만땅^^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러브캣 2013-04-09 0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