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일년의 절반이 휘리릭 지나갔네..이런 아쉬움이 ㅠㅠ

그래서인지 6월에 나온 책들이 더 애착이 느껴집니다.

6월에 나온 신간들 중에서 7월에 꼭 읽었으면 하는 책들 챙겨봅니다.

 

정말 좋은 책이 어린이대상으로 나왔네요. 모두 1등이 되는 법이나 부자가 되는 법에 매달리는 법을 가르쳐주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가슴 따듯하게 사는 것임을 모두 알고 있죠. 그런데 우리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어떤 책을 권해주는지 돌아보게 되네요. 이 책 꼭 선정되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에는 뭐니뭐니 해도 상큼하고 맛있는 샐러드가 강세죠. 샐러드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드레싱인데 드레싱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책인 듯합니다. 간편하고 맛있는 표지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얼마전 지인이 못쓰게 된 청바지의 주머니 부분을 잘라서 정말 멋드러진 핸드폰지갑을 만들었더라구요. 이런 것이 바로 홈패션이겠죠? 생활 속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어 짜투리를 이용해서 멋지고 값진 소품을 만들면 좋겠네요.

 

 

 

학습만화로 인기 있는 아이세움에서 새로나온 시리즈죠. 내일은 실험왕 시리즈의 광팬이었던 아들이 이 시리즈도 눈여겨 보고 있는데 실험왕과 차별성이 뭘까 고민되서 아직 구매하지는 않은 책입니다. 이번에 읽어보고 실험왕과의 차이점을 확실히 찾아보고 싶어서 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러브캣 2012-07-07 07: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