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맨 The SandMan : 서곡 디럭스 에디션 시공그래픽노블
닐 게이먼 지음, J.H. 윌리엄스 3세, 데이브 스튜어트 그림, 이수현 옮김 / 시공사(만화)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작기는 했으나 행성이 필요로 할 만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있었다.

 

 

그 행성의 태양계에는 다른 행성이

여섯 개 있었으며, 그 중 넷은

가스 거성이었다.

 

 

그 행성에는 위성이 두 개 있었는데,

하나는 그 행성과 같은 때에 만들어졌고

또 하나는 나중에 붙잡혔다.

 

 

그 행성에는 대륙이 셋, 다도해가 하나,

그리고 훌륭한 극관이 둘 있었다.

 

 

지배층은 셋이었다. 붉은 털에

둥근 눈으로 우주에 자기네 행성만

있다고 믿는 인간형이 하나.

 

 

떼로 몰려다니며 내킬 때는 합체해서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태양계를 탐사할

능력이 있는 형태를 띠었다가, 다시

날아다니는 작은 세포들로 분열해서

알 낳기와 식량에만 관심을 두는,

작고 지성이 없는 곤충 같은 생명체.

 

 

그리고 남쪽 대륙에는,

이동 능력은 제한되어 있으나

아름다운 지성을 갖춘 거대한

육식성 식물종이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