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납작만두에요~

만두를 맛있게 바삭바삭 구웠는데 정말 맛 있게 보이지요?^^

노른노른하게~

바삭바삭하게~

 

 

호러와 본격 미스터리 양 분야에서 왕성한 집필 활동을 이어 오며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작가 미쓰다 신조의 장편소설. 레드박스가 앞서 출간한 소설집 <붉은 눈> 중 '죽음이 으뜸이다'에 등장, "재미있다.", "짧게 끝나 아쉽다.", "시리즈를 내 달라."라는 독자들의 요청이 있었을 정도로 단편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 '사상학 탐정' 쓰루야.

사람들에게 드리운 불길한 그림자가 보이는 그가 죽음에 맞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사상학 탐정' 시리즈는 일본에서 4권까지 발표되며, '도조 겐야' 시리즈와 더불어 미쓰다 신조를 대표하는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다. 미쓰다 신조의 팬이라면 이 시리즈를 통해, 묵직한 분위기의 호러 미스터리에만 집중하는 줄 알았던 작가에게서 전혀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맛보게 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콜럼버스.네드 비지니의 <비밀의 집> 외국창작동화~

 

 

 

 

 

 

 

도쿄에서 보낸 3년간의 체험을 코믹하게 그려낸 도쿄일상웹툰. 저자는 여행자가 아닌 생활인의 시선으로 도쿄를 그려낸다. 도쿄라는 낯선 도시에 살게 된 한국인 부부가 추운 도쿄의 실내 난방을 어떻게 극복하는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일본 사람들과 어떻게 친해지는지를 보여준다. 한국과 일본의 사소한 차이를 놓치지 않고, 소소한 디테일에서 발생하는 컬처 쇼크들을 묘사한다.

프로그래머인 남편을 따라 도쿄에서 살게 된 만화가 완두의 생활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이 가득 담긴 이 책을 읽고 나면 마치 독자들은 자전거를 타고 도쿄 골목길을 쏘다니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연재분을 충실히 수록했을 뿐만 아니라 단행본에서만 만날 수 있는 4컷 만화, 스페셜 에피소드도 포함하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만화가 마인드C의 실제 연애담을 그린 일상 연애툰. <윌유메리미> 1권에는 첫 만남부터 시작해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하는 이야기를 주로 담고 있다. 부산 사는 대학생 메리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만화가 윌은 서울에서 부산을 매일같이 오가며 메리의 마음을 쟁취하는 데 성공한다. 그리고 열두 살 어린 여자친구와 알콩달콩 연애할 꿈에 빠져 있던 윌의 인생에 반전이 시작된다.

단행본에는 웹툰에서는 절대 만날 수 없는 특전이 담겨 있다. 바로 메리가 직접 쓰고 그린 4컷 만화 <메리 이야기>가 수록된 것이다. 독자들은 물론 윌도 전혀 몰랐던 첫 만남, 두 번째 만남 때의 메리의 속마음, 메리가 치아교정기 빼던 날의 에피소드 등이 수준급 그림과 글로 표현되어 책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파란자전거 역사동화 시리즈 1권. 조선 시대 우리 전통 소금인 자염을 소재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동해안 염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장날에 땔감을 내다팔며 홀어머니와 함께 어렵게 살아가는 주인공 여만은 어느 날 어물전에서 생선에 소금을 치거나 액을 쫓기 위해 뿌리는 소금들이 길바닥에 수북이 버려지는 걸 목격한다.

소금이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해 하던 여만은 버려진 모래투성이 소금을 가져다가 끊임없는 연구와 수십 번의 실패 끝에 자신만의 소금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소금은 국법으로 허가받은 이들만 생산하고 팔 수 있는 물품이라 누군가 소금을 싸게 판다는 소식을 들은 상단에서 여만을 잡아들이게 되고, 여만은 소금 도둑이라는 누명을 쓰게 되는데…. 소금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들 속에서 꿈을 이루기 위한 여만의 노력은 과연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알라딘 책소개

 

 

 

이현서의 로맨스 소설. 린은 올해로 열여덟, 이곳에서는 몰라도 자신의 세계에서는 사내와 합방을 하기에는 어린 나이였다. 더욱이 처음이었다. 린은 빨리 자신의 처지를 말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입이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심장만 더 두근거릴 뿐이었다. 이 노릇을 어쩌면 좋을까?

'이 육신은 단지 영혼이 담긴 그릇에 불과하다. 내가 고작 열여덟 살이지만 이곳에서는 열여덟이면 혼기 꽉 찬 나이이니, 문제가 되지 않을 거야. 무엇보다도 언제 돌아갈지도 모르는데 여기서 살아남아야 하지 않겠어?' 린은 갖가지 변명을 끌어들인 다음에야 옷고름을 풀려는 그의 손을 잡았던 손을 내려놓았다. -알라딘 책소개

 

 

 

 

 

 

 

 

 

김종광님의 <별의별> 청소년소설~ 

 

 

 

 

 

 

 

 

 

이래경의 로맨스 소설. 그녀, 선우정. 하늘을 날다. "선우정, 사실대로 말해. 왜 죽으려고 했어?" "내가 죽긴 왜 죽어?" "그럼 왜 떨어져? 야밤에 왜 내 리조트에 비상을 걸었냐고, 이 자살미수자야!" "아니라니까! 테라스에 나왔다가 옆 테라스에서 섹스하는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왜! 그 바람에 너무 놀라서 뒷걸음질 치다가 난간에 걸려 꼬꾸라진 거라고!"

그, 이제호. 머릿속이 해맑은 선우정의 노예를 자처하다. "나 지금 시내에 갈 거라니까 왜 해변으로 와?" "내가 널 따라 못 가니까." "같이 가자고 한 것도 아닌데 그게 무슨 소리야? 제호야, 클럽엔 나 혼자 갈 거야. 가서 나처럼 괌에 혼자 온 잘생긴 남자를 찾아서 유혹할 거라고." "기가 찬다. 선우정, 그런 위험한 생각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냐?"

동창생. 15년 만의 재회. 우리, 그때처럼 다시 푸르러질 수 있을까? -알라딘 책소개

 

 

 

오데고의 로맨스 소설. 천애 고아 신세로, H. J그룹 회장 민환에게 거두어져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아가씨로 자란 정연. 그녀는 후견인이자 '오빠' 민환에 대한 연정을 품지만, 어느 날 떨어진 다른 남자와의 약혼 명령. 괴로워하는 정연을 냉정히 내버려 두려던 민환. 그런데 약혼식 드레스를 입은 그녀를 보는 순간, 이제껏 의식한 적 없는 감정에 사로잡히고…

-알라딘 책소개 

 

 

 

 

 

 

 

 

향기바람이의 로맨스 소설. 칼 같은 업무 처리와 빈틈없는 성격으로 유명한 서건휘 팀장. 사랑이 버거운 팀 막내 한다정에게 고백하고 차이다. "백 일." "네?" "백 일 동안 연애해 보자고." 그런 게 어디 있어요?" 그리고 끝을 정해 둔 계약 연애의 시작. 사랑이 부담스러워 연애를 피했건만, 진지하게 다가오는 그에게 그녀의 마음이 흔들린다.

-알라딘 책소개 

 

 

 

 

 

 

 

 

 

만화 스토리작가 윤인완의 환타지 장르소설. 다양한 매력으로 네이버 웹소설 미스터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일랜드>가 드디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 2007년 소설로 출간된 바 있는 <아일랜드>는 재집필 과정에서 기존과 다른 결말을 내놓았고, 전반적인 흐름을 시대적 분위기에 어긋나지 않도록 수정, 보완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천혜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도. 하지만 그 이면에는 상상도 못할 끔찍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세계 굴지의 기업 대한그룹 회장의 외동딸로 제멋대로 살아온 원미호와 연쇄토막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불교의 퇴마사 반. 어릴 적 미국으로 입양되었다가 한국으로 돌아온 성령의 신부 요한. 결코 섞일 수 없는 세 사람과 태고부터 존재하던 제주도의 수많은 악령들과의 싸움을 그린다.  -알라딘 책소개

 

 

올해 상반기 네이버 웹툰을 달구었던 화제작으로 1월 31일 예고편만으로도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놀라우리만큼 섬세한 그림과 오지은의 <고작>이 배경음악으로 흐르고, 어떤 일들이 벌어질 것이라는 글 한 줄 없는 긴 스크롤이 하나의 컷으로 구성된 독특한 예고편이었다.

이번에 출간하는 1권은 2월 7일 1화부터 5월 16일 15화까지의 내용을 담았는데, 애초 스마트툰으로 연재한 컷들을 출판만화에 맞게 콘티작업을 다시 진행해 칸만화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책에는 <심연의 하늘>을 배경으로 만든 오지은의 <고작> 뮤직비디오 QR코드를 삽입해, 음악을 들으면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윤인완님의 <아일랜드> 읽어보신 분 계신가요?

<아일랜드> 검색하니 급 관심이 가더라구요.^^

근데 알라딘 판매수가 별로라서 다른 사이트 검색하니 인기가 많고 평도 좋아 보이네요.

<아일랜드>가 딱 제 눈에 꽂혔어요. ㅎㅎ

<심연의 하늘> 만화도 그렇구요.

알라딘 밑줄긋기 보니까 무서워 보여서 아 보고싶다 했어요~ ㅋㅋ 

 

 

편안한 저녁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