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공유기가 더위 먹었나봐요..ㅠㅠ

요즘 계속 느리다가 아예 안 될 땐 정말 짜증이 나고 답답해요..ㅠㅠ

안 그래도 오늘 특히 기분이 바닥이였는데 인터넷까지 애먹이니...ㅠㅠ

 

그러다...

 

오늘 아주 소중한 꽃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올리려고 했었는데 인터넷이 안 되는 바람에 좀 늦었네요..

항상 이웃님들 서재에서 꽃 구경만 하다가 제가 직접 받아서 눈으로 보고 만지고 향기를 맡으니 어찌나 좋던지요.^^

늘 부러워 했었는데.... ㅎㅎㅎ

너무 너무 좋아서 입이 귀에 걸렸어요~ ㅎ

꽃도 참 예쁘고 무척 마음에 듭니다!!!!!!

고운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예쁜끛을 보내주신 고운님께 감사드리고^^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신 하이드님께 감사드리고^^

이 더운 날씨에 대구까지 오느라 고생한 예쁜꽃한테 감사드리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니 꽃들이 따뜻했어요.

 

 

 

참 예쁘지요?^^

사진을 예쁘게 찍으려고 했었는데 잘 안 되었네요.

죄송해요...ㅠ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지금행복하자 2015-07-28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이 참 예쁘고 보내주신 분 마음도 예쁘네요~^^

후애(厚愛) 2015-07-28 18:39   좋아요 0 | URL
네^^ 꽃병까지 챙겨 주셨어요~^^

jjoon 2015-07-29 19: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선물은 항상 좋지요!

후애(厚愛) 2015-07-30 12:01   좋아요 0 | URL
네 참 좋습니다!!!!^^
더위조심하시고 편안한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