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당신을 지금 세면대에서 이를 닦고 있어요.
이를 닦는 동안 당신의 시선은 어디를 향하고 있나요?

1. 위를 본다.

2. 이곳/저곳 한곳에 시선을 두지 않는다.

3. 아래를 본다.

4. 거울 속 자신을 쳐다본다.


 

난 항상 4번인데... 옆지기도 그렇고... 결과가 뭘까나... ㅋㅋ

 

1. 위를 본다.

당신은 내성적인 사람인것 같아요.
평소에 자신감이 별로 없고 자신을 남들에게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에요.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도 이성에게 상당히 의존적이며
상대방과 트러블이 있을 경우에만 이성에게 주의를 기울이는 편이에요.


2. 이곳, 저곳 한곳에 시선을 두지 않는다.

당신은 세심한 관찰력이 있는 사람인 것 같아요.
무엇인가 행동하기 전에 반드시 계획을 세우고 매우 조심성있게 행동해요.
어쩌면 사랑에 있어서도 굉장히 조심성 있게 행동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겠어요.


3. 아래를 본다.

당신은 친절하고 수용적인 사람이에요.
당신에게는 좋은 친구가 많고 사랑에 있어서도 이성의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이성의 생각이나 말을 함부로 결론지으려 하지 않는군요.


4. 거울 속 자신을 쳐다본다.

당신은 매우 현실적인 사람이에요.
당신은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큰 일을 할 수 있는 잠재적 능력을 지니고 있어요.
이루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이루고마는 타입인데요.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상대방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성공적인 사랑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이에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L.SHIN 2011-10-28 08: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나, 4번인데. '내가 그런가?'하고 갸우뚱 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삶을 사랑하지 않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은 내게 많은 능력을 주셨죠..외로울 정도로.^^;

후애(厚愛) 2011-10-28 14:44   좋아요 0 | URL
전 항상 4번이에요.ㅎㅎㅎ
외로워 마세요 제가 있잖아요.^^

메르헨 2011-10-28 09: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흠.........과연...2,3번 우째우째...ㅎㅎㅎ

후애(厚愛) 2011-10-28 14:45   좋아요 0 | URL
너무 좋은데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