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시리즈가 많이 나왔는데 더 많이 나오기 전에 다 구매하고 싶다.  

나도 와인 좋아하는데...ㅎㅎㅎ 

 

신의 물방울 프리미엄 패키지   

박스가 고급스럽다.^^

 

 

<신의 물방울 와이드판> 

 

 

 

 

 

 

 

 

 

 

 

 

난 <신의 물방울 와이드판>보다 <신의 물방울>에 더 관심이 간다. 

  

 

 

어느새 5권까지 나왔네...  

처음 본게 2권까지였는데 빨리 나오는 편이네... 

 

 

 

 

 

 

세상이 가르쳐 준 비밀 1권~12권 (묶음)으로 구매하고 싶다~!! 혹시 나중에라도 기회가 올지 모르니 보관함에 담아두어야지~ 

 

관심가는 만화가 자꾸 늘어가고 있다. 
이러다 만화 매니아가 될 것 같다는... ㅋㅋㅋ 
옆지기가 나에게 북매니아, 시대물 매니아 그런다. 
만화 매니아 하나 더 추가~!! 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만~ 

앞으로 더 많을 것 같아~ 

덧) 땡스 투 눌러주시는 분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땡스 투 덕분에 조카들한테 선물도 할 수가 있고 또 적립금 모아서 이벤트도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_< 그리고 추천도 눌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