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없는 장미 - 너무 성급하네요!
네잎 클로버 - 나 만의 당신
노란 장미 - 사랑이 식어가고 있어요!
노란 재스민 - 겸손 담쟁이 결혼하고 싶어요!
데이지 - 순수하고 상냥하네요
동백꽃 -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나무당신과의 만남은 큰 의미예요!
라눙쿨루스매우 끌립니다.
레몬꽃 - 진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로즈버드 - , 젊음
민들레 - 나의 사랑을 드려요!
밀짚 - 당신과 뜻을 같이 합니다!
배꽃 - 애정을 느끼고 있어요!
백일초 - 그립습니다.
보랏빛 라일락 - 사랑을 처음 느껴요!
복숭아꽃 -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분홍 카네이션 - 여인의 사랑
붉은 튤립 - 당신에게 완전히 빠졌어요.
붓꽃 - 전할 말이 있어요.
빨간 장미사랑, 소망 빨간국화 사랑합니다.
선인장 - 사랑으로 불타고 있어요.
수레국화 - 사랑을 원해요.
수선화 - 존경합니다. 나를 잊지 말아요.
아네모네 - 당신을 기다릴께요!
아카시아 - 당신은 나의 비밀스런 사랑입니다.
암브로시아 - 당신을 사랑합니다.
애스터 - 사랑의 부적
연꽃 - 당신과 조금 소원해 진 것 같아요!
오렌지꽃 - 당신은 순수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이끼장미 - 사랑을 고백하고 싶어요!
자줏빛 라일락 - 당신을 사랑하게 됐어요.
작약 - 부끄러워요!
제비꽃 - 겸손, 수수함
카네이션 - 당신은 아름다워요/멋있어요.
큰 노란 수선화 - 신사
튤립 - 당신은 나 만의 사랑입니다.
팬지 - 회상
페리윙클 - 언제나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
푸른 제비꽃 - 언제나 당신을 믿습니다.
하얀 재스민 - 상냥
하얀 카네이션 - 순수하고 열렬한 사랑
하얀 장미 - 매력, 순진
하얀국화 - 진실
흰 데이지 - 순진함, 깨끗함
흰색 백합 - 달콤함
+빨간장미 - 조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