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he's in love, he's no judge of her beauty.
만약 남자가 사랑에 빠졌다면 그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공정히 판단하지 못한다.

It is love, not reason, that is stronger than death.
죽음보다도 강한 것은 이성(생각)이 아니라 사랑이다.

 You love me, so I can breath.
당신이 날 사랑해주시기에 나는 숨쉬며 살아갑니다.

Love is someone to massage your feet after a marathon shop.
사랑이란 하루 종일 쇼핑을 한 후 피곤한 당신의 발을 마사지 해 주는 사람이다

You know I really love you.
내가 정말 그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잖아요.  

An angry lover tells himself many lies.
화를 내는 연인은 자기 자신에게 많은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Friendship often ends in love, but love in friendship never.
우정은 종종 사랑으로 끝을 맺기도 하지만, 사랑은 결코 우정으로 바뀔 수 없다.

I think the only reason one loves, monsieur, is for his own pleasure.
사람이 애정을 갖는 오직 하나의 이유는 자신의 기쁨을 위해서이다.

It is better to have loved and lost / Than never to have loved at all.
사랑의 실연은 사랑을 전혀 해보지 않은 것보다 훨씬 값지다.

It is impossible to love and be wise.
연애를 할 때 분별력을 가지고 도리에 어긋나지 않게 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It is love, not reason, that is stronger than death.
죽음보다도 강한 것은 이성이 아니라 사랑이다. -토마스 맨

It is sad not to be loved, but it is much sadder not to be able to love.
사랑받지 못하는 것은 슬프다. 그러나 더욱더 슬픈 것은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이다.

It's so difficult to know what the people we love really need.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It you'd be loved, be worthy to be loved.
당신이 사랑받고 싶다면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 되어라.
--------------------------------- 

사랑해 버렸다.
이 세상에서 사랑하지 않는다고 했던
나의 다짐과 달리
마치 블랙홀에 빠져버린 듯
사람을 사랑해 버렸다...
   

나는 어떻게 해야만 할까요
나 너무 못됬었던것 같아요
그대가 내곁에 나만 보고잇을땐
나는 그대를 않보고있었어요
나는 다른곳을 보고있었어요

 당신이 떠났을때 나는
그제서야 나는 눈물이 흐르네요.
--------------------------------------------- 

 나에게 웃어주던 너의 웃음이,
날 잡아주던 너의 손이,
나만 바라보던 너의 눈빛이,
내 핸드폰에 항상 뜨던 너의 번호가,
나에게 다가오던 니가,
나만 사랑해주던 니가,
너무 그립다

------  

여자의 인생중 가장 가슴 아플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을 뒤에서 바라보는걸 알면서도
다가가지 못하는 걸 깨달았을때이다.

****** 

 남자의 인생중 가장 가슴 아플때는
사랑하는 사람을 뒤에서 바라볼수 밖에 없는
자신의 처지를 깨달았을때이다

~~~~~~~  

있잖아..... 난 말야......
이벌하고 우는 사람이 제일 미련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나도 미련한 인간이더라?
그냥 나도 모르게
그냥 눈에 힘이 풀려버려서

그냥 스르륵
눈물이 나오더라
===================================== 

 누군가가 그랬다
아파도 참는 게 사랑이라고
하지만 내가 그랬다
사랑은
아프게 하지 않는것이라고

 
친구와 한번 책과 두번
다른 남자와 세번 눈물로 네번
슬픈 영화로 다섯번 혼자서 여섯번

그렇게 천천히 널 지울꺼야 
예전의 나로 돌아올꺼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