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남자의 수상한행동
한 가지에
오만 잡생각으로
밤잠을 설치고
남자의 사소한
그 말한마디에울기도하는
그게바로 여자

2.
많이 아팠고,
많이 힘들었고,
많이 지쳤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가 아닌
'여전히'믿고있는것!
너는 내 전부이니깐...

3.
그렇게 사랑했잖아요..
그렇게 그리워했잖아요..
당신만을 생각 했잖아요..
이제당신........저한테...
돌아올때도 됐잖아요..

4.
눈 있으면 좀 보고,
귀있으면
좀 들으란말이야
너만들을수있는
내 마음의 소리를..

5.
하늘이 파란이유는
자신의 뒤에있는
검은색을 보여주기
싫어서야.. 

6.
내가 바보라 너밖에 모른다고..?
그런 넌 천재라 나밖에모르냐..?

7.
아무때나 남자가 흘리는
눈물은 추하지만
사랑때문에 흘리는
눈물은 아름답다..

8.
그거아세요..?
소리내어 우는 것보다..
숨죽여 우는것이 더 슬프다는 사실을...

9.
사랑에 눈물은 가치없기 때문에
마음으로 깨닿고..
이별에 사랑은 짐만 되기 때문에
눈물로 깨닿는다...

10.
떠나간그대..
돌아오지도 않네요..
돌아보지도 않네요..
내가불러서 그대가
돌아온다면..
10100번 목이
터저라 부르겠습니다..
왜냐구요..?그만큼..
그대를 사랑하니까요..

11.
헤어질때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이별했다는 사실보다..
"난 너아니면 안돼"
"너만 바라볼게"
"너만 사랑할게"
라는 말을 믿었던 자신이
노무 바보같기 때문이다...

12.
그리움은 죄가 아니다..
다만...너를 내마음 속에 가둔 대가로 받는
지독하게 고약스런
가옥한 형벌일 뿐이다..
..그리고 그 끝은 언제인지 모른다...
..나도 모른다..

13.
만나고 싶어도 만날수 없는건
그대의 「안녕」이라는 말을
듣고싶지않기 때문이야..

14.
떠나간 그대 때문에 눈물이 나네요..
왜 잡지않았냐구요?사랑했으니까요..
아니..사랑하니까요..행복하길바라니까요..

15.
옆에있어서
소중함을 모르는게 아니라
너무 소중해서
얼마나 소중한지 매길수가
없는거에요..

16.
그사람어디가 좋아?
-눈빼고 다좋아
?
-그사람 눈은 날 보고있지
않거든...

17.
어디갔다왔어?
-그사람 마음속
어땠어?
-내가 없더라..

18.
미안하다는 말은..
미안하지만 달라질게
없다는 말이다..

19.
여황같은....그런사랑이
아니어도 괜찮아..
그냥..너만있으면돼..

20.
기다림이라는거
참 쉬워 보이지??
하지만...
그거 아무나 못하는거야..

21.
세상에서 가장슬픈일은..
소리없이,숨죽여 우는일....

22.
바보가 되고 싶다..
슬픔..기쁨..
감정을 모르는
바보가 되고싶다..

23.
좋아한다기 보다는 크고...
사랑한다기보다는 작은...
그감정은 설레임..
사랑병이 싲박되는 초기...

24.
보고싶으면 보고..
보기싫으면 아보는게
사랑이라면...우리사랑..
시작하지도 않았어...

25.
우리사랑이 이루어 질수 없다면..
그냥..그대 뒤에서 말없이 지켜보기만 할게요..

26.
이제 그만두기로 했어요..
그대 사랑하는일...

27.
사람들이 묻더라..
널만나고 행복하냐고..
내가 대답했지..
너없이 불행하게 평생
살는것보다..너와함께
행복하게 살다가..
죽는게 났다고..

28.
바라만 보는 해바라기 사랑을
하는 사람들은 모른다..
그들이 바라보는 태양은
그대들을 보지목해서
얼마나 외로워하는지....

29.
"백설공주가 왕비에게 왜 미움을 받는 줄 아니?"
?
"사실은..왕비도 왕자를 사랑했던거야..악녀는 사랑을 하면 안돼니?" 

30.
기억해주세요.
나는 사랑에 목메인 한심한 여자가
아니라는걸..그저 당신을 사랑한
여자였다는걸...
난 그저 아파서 울었던..
평범한 여자였다는걸...

31.
이세상에 100%의 사랑은 없어.
50%는 서로 사랑하고..
50%는 서로 노력하고..
그렇게100%닮은 모습으로 시작하는거야..

32.
"나는 말이야..내가 싫어.."
?
"내욕심으로 계속채우다보면..
      니가 떠나도 널 못잊게되잖아.."

33.
세상에는 눈물과 웃음의 양은 같데.
너가 웃고 누군가 울어야한다면.
내가 울게.너는 웃기만해..

34.
사랑한다는 말을 믿었던 내잘못...
나만본다는 말을 믿었던 내잘못..
평생함께한다는 말을 믿었던 내잘못..
..이런 나를 버리고 간 니잘못....

35.
사랑이 변하지는 않는다..
다만 사람의 마음이 변할뿐이다..

36.
문자를 보냈다.그리고 기다렸다.
그 시간에 느긋하게 TV를 보고 있거나,
이를 닦고있거나,졸고있거나,
게임을 즐기고 있거나,화장실을 갔거나,
아니면 친구와 함께있거나,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거나..
결국 답장은 오지 않았다..
오지않는 답장대신 난 이런생각이
떠올랐다....
그가 나에게 쓸시간은
1분조차없다...

37.
IS a love Iran thing to be
this star and is this star.
Iran thing is a tear and
like that... the love is to be
coplica ted...
사랑이란 것이 있기에 이별이있고
이별이란것이 있기에 눈물이 있다...
그런..사랑은 복잡한 것이다...

38.
그가 날 알았을때 난 그를 몰랐고,
그가 날 좋아할때 난 그를 알았도,
그가 날 사랑할때 난 그를 좋아했고,
그가 날 떠났을때 난 그를 사랑했다..

39.
내사랑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사랑이랑은 다른가봐..
                다른 사람들은 서로를 바라보는데..
                       난 항상 혼자 바라보거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