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원

1.김 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치치카포
사리사리 센터 워리워리 세브리깡
2.난 그쪽이 얼떨떨하고 신기해.
3.이러니 내가 안반해?
4.요즘 소리를안질러더니 뇌가 아주 서정적이야?
5.나한텐 이사람이 김태희고 전도연입니다.
6.길라임씬 몇살때부터 그렇게 이뻤나? 작년부터?
7.이 어메이징한 여자야~
8.걸음걸이 보면 성품나오고, 그림보는 안목보면 교양수준 보이고미술관에 어울릴 사람인지 클럽에 어울릴 사람인지, 향수취향이 노골적인지 우회적인지 답이 빠르니까..
9.쒀리~
10. 이 옷은 댁들이 생각하는 그런옷이 아니야. 이태리에서 트레이닝복만만든 장인이 한땀한땀..
11.~하는 사람이라고 내가.
12.나한테 막 소리지르면 안된다고 몇번을얘기해!!!!
13.사회지도층의 윤리란 이런거야. 일종의 선행이지 선행. 나 가정교육 이렇게 받았어.
14.넌 내가 맘에 드세요?
15. 너의 존재만으로도 나에겐 기적이야.
16.문자왔숑문자왔숑~
17.이게 최선이야?확실해?
18.옛다애교~,옛다웃음~
19.제가 방금 민망한 눈빛으로 '혹시'라고 단아하게 물어보는거 못느끼셨어요?
20.그러라고 한거죠.

길라인-

1.전 그저 김주원씨가 온정과 관심을 베푸는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이 뿐입니다.
2.삼신할머니 랜덤덕에 부모 잘 만나 세상 편하게 사는 남자 저랑 놀 주제 못됩니다.
3.이런 또라이~
4.문자왔숑~문자왔숑~
5.김주원씨 댁에 제정신좀 놔드려야 겠어요
6.어딜가든 가슴뛰는 일을 해.. 그럼 그게 꿈인거야.
7.척추번호 5번이 6번되기 전에
8.애 아니에요...진짜애들은 난 형이야!하고 말하거든요.
9.그 이태리 장인 내가 죽여버릴꺼야!
10.니가 아주 벌어논 매 적금탈때가 됐지?
11.숨쉬기가 귀찮냐? 좋은데로 보내줘?
12.난 자격이 없더라고.. 인어공주는 그남자를 사랑했거든.
13.진짜 한뼈 한뼈 나가게해줘?
14.제 눈동자가 아름다운건 잠시 지상에 내려온 별 하나가 제 눈앞에 앉아있기 때문 아닌가요?
15.저도 뭐.. 틈없는 여자는 아니에요~
16.근데 난 놀라면 꺄악!해 완전 이쁘고 귀엽게.. 알어?
17.그쪽이 매를 뿔리는 스타일이거든.
18.세상이 동화같니? 세상의 모든 식탁에 꽃과 와인과 촛불이 놓여 있는줄알아?나한테 필요한건
철딱서니없는 백화점 사장에 자뻑용선심이 아니라는 거야..마지막 경고야..다신 내눈 앞에서 얼쩡거리지마.
19.에게~생각보다 스케일이 작으시네요~! 혹시 달에 한번씩 주시는건가?
20. 21살의 너도 사랑하려나봐...
21.난 김주원이 충분히 좋아할만한 여자였어.

오스카-

1.오빠 되게 쉬운 남자다~
2.나 잠깐 나빠져도돼?
3.여전히 멋지네요.. 길라인씨..
4.오빠 음정은 불안해도 양심은 7옥타브야! 맑고깨끗해!!~
5.그자식이 원래 탯줄 끊을때 싸가지도 같이 끊고 나온놈이에요..
6.오스카와 떠나는 낭만여행을 어떻게 오스카만 몰라!!
7.노래 핑계로 전화번호 따고 싶은 사람 니가 처음이거든요..
8.윤슬씨에게...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납치가 너무 달콤하고 정중하죠?그게 제 매력이에요~
10.내 전화 안받은 여자 니가 처음인것만 알고 있으면 돼요.
11.난 뭐 그렇게 틈없는 궁뎅이 아니에요!!
12.내가 커피마실래요 하면 운동화 빵꾸나는거 아니죠?
13.사람마음이 자판기냐? 사이다 먹고싶다고 사이다 나오게?
14. 기억해내고 있는 중이야..언젠가 다 기억해낼꺼고.. 그래서 하나씩 하나씩 다 되돌려 놓을께..
15.미안해..너무 미안해서 미안하단 말도 너무 미안하다...

윤슬-

1.나라가 망했을때, 부모님이 돌아가셨을때 빼고 여자가 머리할 정신도 없으면 여자가 아니지..
위기의 순간일수록 여자가 지켜야 할건 딱 하나야. 미모.
2.혹시 드라마 좋아해?내가 즐겨보는 미드중에 가십걸이라고 있어 거기보면 이런 명대사가 나와.
이 구역에 미친년은 나야.
3.여잔 말이야 오빠..아무리 평범한 여자라도 여왕이 될수 있고, 아무리 귀한 여자라도 시녀가 될수있어.
4.거리가 너무 멀면 달려가요. 옆에있는것 같지 않으면 안고 있어요!
5.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증오가 뭔줄알아요? 팬이 안티로 돌아선 경우와 사랑이증오로 변질된 경우에요

-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