水巖 2004-02-01  

안녕하세요. 찌리릿님
얼마전에 마이페이퍼를 하다가 의문점이 있어서 아주 활발하게 <나의 서재>를 운영하시는 분께 물어 보았더니 찌리릿님께 물어 보라고해서 알라딘의 찌리릿님을 알게 되었읍니다.
몇년전부터 알라딘의 고객인 나는 古稀가 가차운 할아버지? 랍니다.
1월 26일 책 주문을 했는데 1차로 4권은 왔고 나머지 2권은 계속 며칠간 출고 작업중이니 답답해서요. 물론 담당이 아닌 줄 압니다. 전에는 표종한씨가 있었는데 근무 부서가 바뀌었고, 그때는 메일에 담당자 이름과 e-메일 주소가 있어 물어 보기가 편리했는데 요즘은 않그렇더라고요. 또 오래 된 서적의 구입 여부는 S씨가 있었는데 이분도 부서가 바뀌었는지 메일이 안되고 해서 찌리릿님께 방문 인사겸 묻습니다. 어느 분께 알아보아야 되는지요.
인사가 늦었는데 알라딘에 이같이 좋은 만남의 터를 만들어 주신 여러분에게 고맙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 서재에도 들려서 주시면 고맙겠고 혹 개선할 부분이 있거던 알려 주십시요. (노인네가 주책없다 마시고.) 이만 주립니다.

 
 
ceylontea 2004-02-09 14: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런데.. 요즘... 출고가 너무 늦는 것 같아요...고객센타 전화했는데... 제가 편의점 택배를 선택해서 그렇다고 하는데...여튼... 금요일에 출고작업중이었던 것 같은데.. 아직도 출고 작업중이더라구요.
예전에는.. 책이 안모여서 그렇지.. 책만 모이면... 바로 발송되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책 모이고도 꼬박 이틀씩은 출고작업중으로 묶여있는 것 같아요...
책 모이는 것은 인내심을 가지고 그나마 기다리겠는데.. 다 모인 책이 묶여서 이틀을 꼬박 그러고 있으면 왜 못기다리게 될까요??

서재지기 2004-02-02 21: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눈코뜰새없다보니 제 서재는 오늘 첨 들어와보네요.
배송이 늦어서 속상하시죠? 97년에 발간된 책이다보니 좀 구하기가 어려웠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방금 확인을 해보니 출고는 되었군요. 곧 받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표종한씨는 부서이동을 하여 현재 법인영업팀에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비롯하여 직원들의 부서이동이 있어서 개인 이메일 주소로 보내시면 메일이 제대로 도착하지 않을 경우가 있으니 help@aladdin.co.kr로 문의메일을 보내시면 항상 답변받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서재를 방문해보니, 연세를 모르고 서재를 본다면 연세를 모를 정도인데요.. ^^ 앞으로도 나의서재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부담없이 '지기(http://my.aladdin.co.kr/zigi )'의 서재를 찾아주세요. 참.. 나의서재에 대한 것 외에는 help@aladdin.co.kr로 주시면 되겠습니다.(사실 전... 배송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해서죠..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