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안녕하세요.

 

수연낙명 열정소녀 서재 주인장 스윗 매직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피터 드러커 책을 화요일인가 ?? 주문 했거든요. (아래...원서)

 

 

 



주문한 책은 생각보다 엄청 빨리 에, 그러니까 오늘 받았는데요.

책 상태가 .... 이상해요.

겉 표지가 다 찌그러지고 벗겨지고 , 겉 표지 안 쪽에는 검은 때가 좀 묻었어요.

속지는 349페이지 부터 452페이지 까지 윗 부분이 심하게 찍혀 짜부러져 있구요 ㅠ.ㅠ;;

이거 벌써 여러번 짼데.... 저만  미워 하시는 건 가요 ?? ㅠ.ㅠ;;

일단 글 읽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기도 하고

읽고 싶은 마음이 반송시켜버릴까 하는 마음 보다 더 큰데다가 

언젠가 폭스 님이 쓰셨던 반송 책들에 관한 슬픈 (ㅠ.ㅠ;) 페이퍼를 읽었던 지라  

에...또

제가 알라딘을 무지 좋아 해서  직원 분들 재발송 문제로 귀찮아 지실까봐 한번 더 참고

우선 그냥 보기로 결심 했는데요 .....무지 속상합니다.  책도 비싼데 !!!!! ㅠ.ㅠ;;

 

아시죠 ?? 다른 서점이면 저 안 참습니다 . 바꿔달라고 난리를 칠거라구요.

-그정도로 책 상태가 양호 하지 못합니다-

 

애이 속상해 속상해....

 

저만 미워하는거 아니지요???  그죠 ???

이거 우연인거 맞지요 ????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부리 2005-01-26 14: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님을 미워해본 적이 없습니다. 이런 말이 있지요. 책이 한번 파손되면 필연이지만, 두번째는 그럴 수도 있는 것이고, 세번째는 우연이라구요. 님이 몇번째인지 모르지만, 하여간 죄송합니다. 스피드만 추구하다보니 품질을 망각했네요.

서재지기 2005-01-26 17: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스윗매직님. ^^
파손된 책을 받으셔서 많이 속상하셨죠? 이 페이퍼를 보고, 고객지원팀장이 스윗매직님께 파손 도서에 대한 사과와 교환안내메일을 보내드린 줄 알고 있습니다. 지기가 답변할 수 없는 내용이라서요.
하루에 십만건에 달하는 주문들 중 하루에 몇십건씩 이렇게 파손되거나 잘못 포장이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저희들은 이런 사고율을 최대한 낮추기위해 노력을 합니다만 받으시는 당사자분들께서는 이런 경험 한두번도 엄청나게 좋지않는 경험이 되고, 알라딘에 좋지않은 인상으로 남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잘 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런데, 스윗매직님, 배송과 관련된 문의나 불만사항은 지기 서재가 아닌 고객지원센터나 1:1문의게시판으로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답변이나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사고가 없어야겠지만, 혹시라도 있다면.. 그렇게 해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

2005-01-27 16: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재지기 2005-01-28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객팀장님 메일을 못 받으셨다구요? 저런~ hotmail로 수신이 안되는가봅니다. 고객팀장님께 재전송하라고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starrysky 2005-01-31 2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주문량이 하루에 10만건~ @_@ 스타리 눈 돌아가요~~!!
그걸 어떻게 다 처리하신대요.. 우와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