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다 글을 올릴까 고민하다 여기에 올립니다.

알라딘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은 좀 실망입니다.

제가 "한글아 놀자"라는 책을 구입했는데.. 네 귀퉁이중 한귀퉁이.. 오른쪽 하단 모서리 귀퉁이가 꼭 쥐가 뜯어먹은 듯한 상태의 책을 받았습니다.

기분이 나빠서 전화를 하려 했지만.. 시간도 늦었고, 또 완전한 파본이라고 하기 보다는 책 외관상의 문제라 고민하다 둘째 놈이 부록으로 딸려온 한글 카드를 가지고 노는 바람에 그냥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책을 대할 때마다 기분이 영 나쁘네요. 파본의 책은 직접 책을 읽기 전에는 모른다고 하지만 외관상 문제가 있는 책은 배송시 눈에 보일텐데.. 왜 이런 책을 배송하셨는지 알라딘에게 묻고 싶습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ayonara 2004-05-16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알라딘에서 3년째 구매하고 있어도 그런 일은 없었는데...
어쨌든 그 책은 알라딘에서 적절히 처리해주겠죠. 그게 당연한 일이고 또 그렇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고독한女心 2004-05-16 1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가끔 그런적이 있어요. 사실 새책 받으면 깨끗해야 좋은데(-_-뭐 좀 있으면 더러워지지만) 상자를 열어보고 조금 실망한적이 있는데-_ㅠ

다연엉가 2004-05-16 1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지기님이 보시고 처리하실겁니다.^^^^

서재지기 2004-05-17 0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윤펌님.. 알라딘 마을지기입니다. 무척 속상하시겠네요. 죄송합니다.
배송 관련된 문제는 제가 담당자가 아니라서 직접적인 처리를 해드기는 힘들 것 같구요. http://www.aladdin.co.kr/help/email_form.asp?MailID=1 에서 주문번호와 교환하고자 하는 도서명만 적어주시면 교환처리가 될 것입니다.
훼손 도서는 택배 배송 중에 훼손이 되었거나, 그 이전에 알라딘 물류센터에서 훼손당한 책을 제대로 판별하지 못하고 포장을 한 경우일 것입니다. 훼손 여부를 꼼꼼하게 한다고하는데.. 이런 일이 있네요. 정말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다시피운꽃 2004-05-23 1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그런적 있는데 ㅠ 창고에서 막 끄냈는지, 먼지도 두둑히 쌓이고, 잉크에 절여오고, 처음 산 책이었는데, 별로 ㅠㅠ 그래두 일반 서점보다 싸게 편하게 샀다는 점에 마음을 가라앉혔죠, 다시는 그런일 없었음 하는 맘에 리플 달아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