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vril Lavigne - Let Go - BMG 플래티넘 컬렉션 (수입)
에이브릴 라빈 (Avril Lavigne) 노래 / 소니뮤직(SonyMusic) / 2002년 12월
평점 :
품절
자그마한 체구로 큰 세상을 놀라게 한 소녀 .
어쩌면 예고가 되어있었던 스타 중의 스타이다. 내가 에이브릴에게 크나큰 관심을 가지게 됐던 계기는 어느 날 케이블 음악전문 채널을 돌리다가 에어브릴의 데뷔곡 'Complicated'의 뮤직비디오를 얼떨결에 봤었고, 그 순간 처음으로 나의 발에서부터 머리까지 전율을 느끼면서 들었고 보았던 노래였다. 어찌나 노래를 잘하던지 . 저 작은 체구 어디에서 저런 폭발적인 가창력이 나오는지 궁금하였다. 그리하여 난 그 다음날 음반가게를 가서 CD를 구입하고 들어보았다.
'Complicated'는 약간 잔잔한듯 하면 막판 가서는 자기도 모르게 절로 흥을 느끼는 노래이다. 그녀를 세상에 빛을 보이게 한 것도 이 노래이다. 그리고 후속곡 'Sk8er Boi'는 비트가 빠르고 같이 즐길수 있는 노래이다. 에이브릴의 깜찍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수 있는 노래이다. 그리고 내가 개인적으로도 제일 좋아하고 세번째 후속곡으로 나왔는지 알지 못한 노래, 'Losing Grip'. 약간 우울한 노래이다. 비가 오거나 날이 안 좋은 날에 들으면 제대로 우울증에 빠질수 있다. 그 외에도 'I'm with you', 'Mobile',등 1집은 버릴 노래가 하나도 없다.
여성락커의 등장으로 세계는 놀랬고, 락매니아들은 열광하였다. 정말로 그녀는 스타가 되었고, 어디서 무얼하든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락을 그다지 좋아하지않았던 나로선 새로운것을 접하게 되어 행복했다. 앞으로 에이브릴이 얼마나 더 성장을 할지 궁금할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