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3, Dancy, 0.42
Ep3, Morton, 0.23
Ep3, Moore, 01
----------------
1.15

런던에 소풍을 나갔다. 워털루에서 테이트 모던까지 걸어가는 길에 먹거리 장터가 둘이나 있어 매운 인도 카레밥, 말레이시아 면 음식 등을 사먹었다. 

테이트 모던에서 뭉크 전을 보았다. 

차이나 타운에 있는 왕기라는 음식점에서 중국 음식을 먹었다. 

돌아오는 길에 DVD로 짐 캐리 주연의 라이어 라이어, 리치 가이 감독의 투 스모킹 배럴스를 샀다. 집으로 돌아오는 그 시간까지 런던은 사람들로 북새통이었다.

집에 와서 DVD 두 편을 보고 잤다. 몰아서 본 이유는, 내일부터는 정말 공부를 해야하기 때문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