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 2011-12-31  

토트님~~

잘 지내고 있는 거에요???

지난번에 대전에 오셨는데 만나지 못해서 얼마나 속상했다고요.

담에는 꼭 미리 연락주셔야 해요!!!

알라딘에도 자주 오고요.(음,,,큰언니가 잔소리하는 느낌,,ㅠㅠ)

새해 원하는 일이 다 이루어 지길 빌어드릴꼐요. 큰언니니까,,ㅋㅎㅎㅎ


 
 
토트 2011-12-31 01: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나비님. ^^
아.. 제가 먼저 인사갔어야 하는데 죄송하네요. ^^;;
잘 지내고 계시죠?
나비님도 많이 바쁘신거 같은데...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이상하게 요즘은 알라딘에 잘 안 들어오게 되네요.
앞으로는 자주 들러서 나비님 잘 지내시는지 들러볼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