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2007-06-13  

토트님!

저도 토트님의 새로운 서재 나들이 왔어요..

이렇게 한꺼번에 모든 짐들을 옮겨 주니 많이 낮설줄 알았는데 그리 낮선 느낌이 없네요..

이사하고 첫번째로 방문 댓글 달아주신것 감사합니다..^^&

기념이 될만한 시간인것은 분명하지요??

오래 오래 좋은 인연 이어갈수 있길 바라며

좋은 책들과 또 좋은글들로 또 뵈요.

아참,풍성한 거품 비누도 사와야 하는데..

이사오고 어디가 어딘지 헷갈려서 그냥 달랑 달랑 다녀갑니다..

님의 서재가 더욱 풍성해지고 맘도 부자 되시고~이곳에서 더욱 더 행복하시길..

 
 
토트 2007-06-14 1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배꽃님~
제가 첫번째였어요? ㅎㅎ
아직 새 서재에 적응이 안 되고 있어요. 얼른얼른 돌아다녀서 익숙해져야 할텐데요.
새 서재에는 배꽃님 이미지가 더 선명해 보여서 좋네요.
2.0에서도 자주자주 뵈어요. ^^
참... 택배는 아직이에요.^^;;;
그니까, 그게.. 상자 구하는 것도 못했어요.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