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퓨리파잉 클렌징 폼 - 220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허브향기 가득한 클렌징 폼...

1. 효과

사실 이 제품은 쭉 사은품만 사용했었어요. 이니스프리의 기초화장품 세트를 오랜기간 써오고 있는데요. 세트로 구입시 꼭 이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 제가 복합성 지성피부로 뾰루지나 여드름이 잘 생기는데 이 제품 사용시 트러블은 전혀 없었어요. 거품이 약간 부족한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세척력은 좋습니다. 뽀드득하게 잘 씻겨져요.

2. 향

이니스프리 특유의 허브 향기가 가득합니다. 허브향을 싫어하신다면 거부감이 들 수 있겠어요. 전 허브향을 좋아해서 요 폼클로 세안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져요. 녹색의 느낌이 가득나는 향기입니다.

3. 용기

튜브형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합니다. 하얀색 용기라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4. 피부타입

복합성 지성피부인 제가 쓰기에 부담이 없어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클렌징 폼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